UN Watchdog은이란의 핵 프로그램에

UN Watchdog은이란의 핵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 소용돌이를 말합니다

UN Watchdog은이란의

안전사이트 추천 국제원자력기구(IAEA)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란의 농축 우라늄 비축량은 추가 농축으로 핵폭탄을 만들 수 있는 수준에

가까워지고 있다. 또한 이란은 유엔 핵감시기구가 수년 동안 조사해온 3곳의 미신고 지역에서 발견된 우라늄 입자의 기원에 대해

신뢰할 만한 답변을 제공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IAEA 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이란의 최대 60% 농축 우라늄 비축량이 55.6kg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지난 3개월 동안

12.5kg 증가한 수치입니다. 더 농축되면 핵폭탄을 만들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보고서는 이는 IAEA가 “이란의 핵 프로그램이 전적으로 평화적이라는 보장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습니다.

같은 날 발행된 두 번째 IAEA 보고서는 이란이 아직 신고되지 않은 세 곳에서 발견된 우라늄 입자의 기원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답변을 제공하지 않았다는 점을 언급함으로써 더욱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두 번째 보고서는 “국장은 이 보고 기간 동안 이란이 미해결 안전장치 문제에 대해 이란이 기관과 협력하지 않아 문제 해결에 진전이

없다는 점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란은 미국이 제재 해제의 대가로 이란의 핵 프로그램을 억제하기 위해 이란과 세계 강대국 간의 2015년 협정에서 일방적으로 탈퇴한

이후 농축 우라늄 비축량을 늘려왔습니다.

UN Watchdog은이란의

양측은 16개월 간의 간접 회담을 갖고 유럽연합이 지난달 미국의 제재 해제와 함께 협정 복원을 제안했다.

그러나 이란은 이에 대한 대응으로 IAEA에 조사를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두바이, 아랍 에미레이트 연방 –
이란은 이스라엘과 미국과의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51개 도시에 민방위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가능한 외국의 공격을 저지하기 위해 방공 준비를 강화했다고 군 관리들이 토요일 말했다.

메흐디 파라히 국방차관은 이란 언론에 “민방위 장비를 통해 이란은 위협과 위험 유형에 따라 24시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위협을 식별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Farahi는 “요즘 국가의 힘에 따라 전투의 형태가 더 복잡해졌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사이버, 생물학 및 방사능 공격을 포함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전쟁이 고전 전쟁을 대체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국가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란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란 방공 본부 사령관인 카데르 라힘자데 준장은 준비태세가 가장 높은 상태라고 말했다.

Rahimzadeh는 준공식 Mehr 통신에 의해 “오늘날의 국가 영공은 허가된 비행에 가장 안전하고 잠재적인 공격자에게 가장 안전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이란 긴장 More News

이란은 최근 몇 년간 이스라엘과 미국이 국가 기반 시설을 훼손한 사이버 공격을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란은 또한 이스라엘이 핵 시설을 파괴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책임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미국과 이란의 군사적 긴장도 오랫동안 이 지역을 괴롭혀왔습니다. 가장 최근의 사건에서 이란은 이번 주 초 홍해에서 미군 돛 드론을 나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