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zanne Kapp, 새로운 모습의 잉글랜드를

Marizanne Kapp, 새로운 모습의 잉글랜드를 상대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역전을 이끈다

Marizanne Kapp

남아프리카 공화국 284 올 아웃
영국은 볼링을 선택한 후 관광객을 4 인 45로 줄였습니다.

Marizanne Kapp의 장엄한 150점(남아프리카 공화국 여성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은 T

aunton에서의 첫날 그루터기에서 284점으로 그녀의 팀을 도왔고, 새로운 모습의 시대에 꿈을 시작하려는 잉글랜드의 희망에 흠집을 냈습니다. .

호스트는 헤더 나이트가 먼저 볼링을 하기로 과감한 결정을 내린 후 데뷔 선수 Issy Wong과 Lauren Bell이 처녀 두피를 주장하면

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45명으로 줄였습니다. 그러나 Kapp은 파티를 망치는 데 기뻐했고 커버를 통해 경계를 허물고 과도한 소리는 처벌했습니다.

그녀는 Anneke Bosch와 72개의 파트너십을, Nadine de Klerk와 41개의 파트너십을 공유한 후 저녁 세션에서 151개의 볼을 가져왔습니다.

이는 여자 테스트에서 잉글랜드를 상대로 한 가장 빠른 기록입니다.

Kapp은 “커밍아웃하여 150점을 기록하는 것은 저에게 매우 특별합니다.

“내 경력에서 중요한 하이라이트입니다.” 오후 6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이닝을 마무리한 케이트 크로스(63타 4패)는 그날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다”고 말했지만 캅의 이닝이 잉글랜드 측에 가시가 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놀랍게도 이것은 2014년 11월 이후 Kapp(및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첫 번째 테스트였습니다.

마지막 기회에 그녀는 0점과 19점을 기록했으며 지난 주 3일간의 워밍업에서는 0점과 34점을 기록했습니다.

Marizanne Kapp

파워볼사이트 추천’

중반에 Tammy Beaumont의 숨막히는 플라잉 캐치를 했고 Bell은 오늘의 두 번째 위켓을 손에 넣어 엄청난 노력을 끝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 매우 긴장했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 경기는 절대적인 악몽이었습니다.”라고 Kapp이 말했습니다.

“저는 화이트볼 게임을 정말 열심히 했고, 며칠 전 워밍업 게임을 했을 때 ‘테스트 경기를 하면 안 됩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공의 색깔은 잊어버리세요.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나는 [기술적으로] 아무것도 바꾸지 않고 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했습니다.”

시머 Bell, Wong, Alice Davidson-Richards와 타자 Emma Lamb 등 4명의 잉글랜드 선수에게 영예를 안긴 긴 모자 프레젠테이션으로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2001년 이후로 잉글랜드는 테스트에서 많은 데뷔 선수를 지명한 적이 없습니다. 9명의 남아프리카 공화국 데뷔전과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공(빨간색 Dukes는 여자 테스트에서 처음으로 사용됨)을 추가했으며 두 팀 모두 미지의 영역에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잉글랜드는 첫 번째 블러드를 주장했다: Andrie Steyn이 그녀의 그루터기를 없애기 위해 이동한 공을

어깨에 붙인 후 첫 번째 볼러로 승격된 크로스가 세 번째 오버를 쳤습니다. Nat Sciver는 또한 Dukes의 예측 불가능성을 자신의 이점으로 사용하여 Lara Goodall 수직을 앞에 가두었습니다.

잉글랜드에게 아침의 순간은 21세 벨의 첫 국제 개찰구였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인스윙어는 리젤 리를 오리로 몰아넣었다.

그리고 20세의 Wong은 위험한 Laura Wolvaardt의 그루터기를 타자 속으로 다시 들어간 다른 공으로 덜컥덜컥 흔들었습니다.

진행자들은 하루 종일 빛나는 순간을 계속해서 보여주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주장인 Suné Luus는 점심 식사 직후 슬립에서 Sciver의

탁월한 로우 캐치에 희생되었고 Wong은 엄폐물에서 Sinalo를 보기 위해 공중에서 한 마리를 낚아채였습니다. 자프타.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