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 Truss: 외무장관의 패스트트랙

Liz Truss: 외무장관의 패스트트랙 경력

9살 때 Liz Truss는 학교 연극에서 마가렛 대처를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그해 총선에서 압도적인 과반을 차지한 보수당 총리와 달리 그녀는 성공을 입증하지 못했다.

프로덕션에는 모의 선거가 포함되었으며 2018년에 Truss는 다음과 같이 회상했습니다.

hustings에서 진심 어린 연설을했지만 0 표로 끝났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투표하지도 않았다.”

먹튀검증사이트 39년 후, 그녀는 철의 여인의 뒤를 이어 보수당의 지도자이자 총리가 될 기회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Liz Truss

외무장관은 리시 수낙 전 총리와 여름 내내 계속될 싸움에 갇혔다.

북메이커는 Ms Truss를 경연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후보로 두고 있습니다.

Liz Truss

유권자 협회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몇 년을 보냈고 총리 재임의 가장 암울한 시기에 보리스 존슨에게 충성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러 면에서 평범한 토리당이 아니다.

Mary Elizabeth Truss는 1975년 옥스포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수학 교수인 아버지와 간호사인 어머니를 “좌익”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어린 소녀였을 때 핵군축 캠페인을 위해 행진했습니다.

런던 서쪽에 있는 RAF Greenham Common에 미국 핵탄두를 설치하는 것을 허용한 대처 정부의 결정에 격렬하게 반대하는 단체.

가족은 Truss가 4살이었을 때 Glasgow 바로 서쪽에 있는 Paisley로 이사했습니다.

BBC 라디오 4의 프로필과의 인터뷰에서 그녀의 남동생은 가족이 클루도(Cluedo)와 모노폴리(Monopoly)와 같은 보드 게임을 즐겼지만 젊은 트러스는 지는 것을 싫어했고 종종 이기지 못할 위험을 감수하기보다는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족은 나중에 리즈로 이사했고 그곳에서 그녀는 공립 중등학교인 라운드헤이에 다녔습니다.

그녀는 그곳에 있는 동안 “실패하고 낮은 기대에 실망한 아이들”을 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트러스의 동시대인들과 Roundhay의 동시대인들 중 일부는 학교에 대한 그녀의 설명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Guardian 저널리스트 Martin Pengelly를 포함하여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아마도 그녀는 자신의 양육 방식을 선택적으로 활용하고, 단순한 정치적 이득을 위해 그녀를 양육한 학교와 교사를 아무렇지도 않게 거래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학교 교육이 무엇이든간에 Truss는 옥스포드 대학에 입학하여 철학을 읽었습니다.

정치와 경제를 전공했으며 처음에는 자유민주당을 위해 학생 정치에 참여했습니다.

1994년 당의 회의에서 그녀는 군주제 폐지에 찬성하여 브라이튼의 대표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옥스포드에서 근무하는 동안 Truss는 Lib Dems에서 Conservative로 전환했습니다.

졸업 후 그녀는 Shell, Cable & Wireless에서 회계사로 일했으며 2000년 동료 회계사 Hugh O’Leary와 결혼했습니다.

부부는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more news

트러스는 2001년 총선에서 웨스트요크셔주 헴스워스의 보수당 후보로 출마했으나 낙선했다.

Truss는 2005년 선거에서 역시 West Yorkshire의 Calder Valley에서 또 다른 패배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정치적 야망은 꺾이지 않고 런던 남동부 그리니치 시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2006년, 2008년부터는 중도우파 개혁 싱크탱크 부국장을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