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is는 미국이 태평양 제도 관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Harris는 미국이 태평양 제도 관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Harris는

후방주의 Suva, 피지 (AP) — 카말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은 수요일 미국이 이전에 이 지역이 받아야 할 외교적 관심을

제공하지 않았을 수 있음을 인정한 후 태평양 섬 지도자들에게 더 많은 미국의 개입을 약속했습니다.

피지 수도 수바에서 열리는 태평양 제도 포럼에 대한 해리스의 가상 연설은 중국이 인도 태평양 지역에서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그녀는 이번 주 18개국 포럼에서 분리된 미크로네시아 주인 키리바시와 통가에 새로운 대사관을 제안하여 지역 화합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Harris는 또한 미 의회에 연간 6천만 달러의 어업 지원 자금을 3배로 늘리고 포럼에 첫 번째 미국 특사를 임명할 것을 제안했습니다.Harris는 “미국은 자랑스러운 태평양 국가이며 태평양 섬에 대한 지속적인 약속을 갖고 있기 때문에 Joe Biden 대통령과 내가 당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arris는 미국이 태평양

“최근 몇 년 동안 태평양 섬들이 당신이 받을 만한 외교적 관심과 지원을 받지 못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직접 말씀드리러 왔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바꿀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녀를 연설에 초대한 포럼 의장인 Frank Bainimarama 피지 총리는 Harris의 약속을 환영했습니다.

미국, 중국, 영국, 프랑스를 포함한 포럼의 대화 상대국이 올해 정상 회담에 초대되지 않은 점을 감안할 때 그녀의 초청은 주목할 만하다.

바이니마라마는 “미국이 우리가 전통적으로 생각했던 태평양 파트너와 훨씬 더 많이 닮아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베이징에서 중국 관리는 중국 정부가 태평양 섬을 개발하고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사람들의 더

큰 지원을 환영하지만 중국에 대항하기 위해 그러한 노력을 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

왕원빈 외교부 대변인은 “우리는 섬나라들과 협력을 추구할 때 모든 국가가 개방성과 포용성의 원칙을 따라야

하며 제3자를 표적으로 삼거나 이익을 해치지 않아야 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미국과 포럼의 가장 부유한 국가인 호주와 뉴질랜드는 올해 중국과 솔로몬 제도 간에 체결된 안보 협정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협정으로 인해 호주 북동부 해안에서 2,000km(1,200마일) 미만의 남태평양에 중국 해군 기지가 설립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Anthony Albanese 호주 총리는 수요일 수바에 도착하여 솔로몬스의 Manasseh Sogavare 총리와 양자 회담을 가질 예정입니다.

알바니아 정부는 기후 변화에 대한 더 많은 조치와 지역 원조에 추가로 5억 2,500만 호주 달러(3억 5,800만 달러)를

지출하겠다는 약속으로 5월에 선출되었습니다. 기후 변화는 포럼의 가장 큰 보안 문제입니다.

호주는 또한 솔로몬 제도와 안보 협정을 맺고 있으며 호주 경찰은 작년 말 폭력 사태 이후 수도 호니아라에서 평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호주 정부는 중국-솔로몬 협정을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태평양에서 호주의 최악의 정책 실패로 묘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