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에서 밤새

DMA에서 밤새 침입하여 3척의 고대 그리스 선박 파괴 파워볼 추천

박물관은 피해액이 500만 달러라는 초기 추정치를 철회하면서 ‘실제 총액은 그 금액의 일부일 수 있다’고 말했다.

수요일 밤 댈러스 미술관에 침입한 한 남성이 체포되기 전 고대 그리스 유물 3점과 현대 아메리카 원주민 작품을 포함한 재산을 파괴하는 등 상당한 피해를 입혔다고 댈러스 경찰이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브라이언 에르난데스(21)는 오후 9시 40분경 금속 의자를 들고 박물관의 유리 입구 ​​문에 접근했다. 경찰은 내부에 있는 물건을 부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Hernandez는 유리 진열장을 부수고 B.C. 6세기를 산산조각냈습니다. 그리스식 암포라(도자기 화병의 일종)와 기원전 450년의 그리스 상자 경찰은 DMA의 보안 및 운영 책임자인 Kenneth Bennett의 정보를 바탕으로 두 조각의 가치가 약 500만 달러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목요일 늦게 박물관 관장인 Agustín Arteaga는 성명에서 DMA가 보험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실제 총액은 원래 추정치인 500만 달러의 일부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달라스 경찰청 범죄 현장 분석가가 브라이언 에르난데스를 밖에서 촬영하고 있다.
댈러스 경찰국 범죄 현장 분석가가 브라이언 에르난데스가 수요일에 체포된 후 달라스 미술관 밖에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Avi Adelman)
Hernandez는 또한 550-530 B.C.를 파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100만원 상당의 그릇. 경찰은 그가 또한 진열장을 부수고 악어가죽이 그려진 세라믹 Caddo 인형 병을 집어 바닥에 내리쳐 산산조각 냈다고 말했습니다. 그 조각의 가치는 10,000달러였습니다.

Arteaga는 성명서에서 “3개의 그리스 세라믹 선박이 1개의 아메리카 원주민 현대 도자기와 함께 심각한 손상을 입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같은 유리 케이스에 있던 12개 미만의 작은 조각이 공격을 받았을 때 경미한 손상을 입었을 수도 있습니다.”

DMA에

박물관은 목요일 “까르띠에와 이슬람 예술” 전시회를 포함하여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일부 영구 컬렉션 갤러리는 진행중인 조사를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부서진 물체는 5,000년에 걸친 DMA의 다문화 컬렉션에 있는 24,000개 이상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박물관이 소장한 가장 값비싼 물건은 아닙니다. 2012년 8개월 동안 Leonardo da Vinci의 그림은 이제 건물 창고의 이젤에 기대어 있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작품으로 간주되었습니다. 2017년 경매에서 사우디 왕세자에게 4억 5030만 달러에 낙찰됐다.More news

깨진 유리는 수요일 밤 DMA 입구에 놓여 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
깨진 유리는 수요일 밤 DMA 입구에 놓여 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철제 의자를 들고 박물관에 접근한 후 침입했다고 밝혔다.(Elias Valverde II / 사진작가 스태프)

Hernandez는 그의 권리를 읽고 경찰관에게 자백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그는 $300,000 이상의 범죄적 장난으로 기소되었습니다. 보석금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박물관은 Hernandez가 비무장 상태로 혼자 행동했으며 그의 목적은 예술 작품을 훔치는 것이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