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on Kasky: 학생 총기 규제 활동이 어떻게

Cameron Kasky

먹튀검증커뮤니티 Cameron Kasky: 학생 총기 규제 활동이 어떻게 희생되었는지
2018년 2월 플로리다의 파크랜드 학교 학살에서 살아남은 후 Cameron Kasky는 총기

규제를 위한 청소년 캠페인을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학교와 언론의 주목을 받은 그의 경험의 긴장은 그를 불안하고 우울하게 만들었습니다.

1년 후, BBC의 Tom Gillett은 자신의 초점이 이전의 반대자들과의 대화에 있다고 썼습니다.

2018년 2월 14일, 전 학생이 AR-15 반자동 소총으로 무장한 플로리다 파크랜드의 마조리 스톤맨 더글라스 고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6분 20초의 대학살 이후 3명의 교사와 14명의 Cameron Kasky의 동료 학생들이 숨졌습니다.

Kasky가 잘 알고 있던 지리 교사 Scott Biegel이 총격으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다가 사망했습니다.

총격 사건이 발생했을 때 Kasky는 특수 필요반에서 동생을 데리러 서두르고 있었습니다.

가장 가까운 교실로 서둘러 들어간 형제들은 총격범이 문이 열릴지 구조원이 문을 열지 알 수 없는 나머지 공격을 어둠 속에 숨어서 보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휴대 전화를 통해 외부 이벤트와 연락을 유지했습니다.
“방에 있을 때 사람들이 살해당하는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Snapchat을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것은 저에게 매우 친숙했습니다. 저는 이것들과 함께 자랐습니다. 저는 2000년에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Columbine 이후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두 명의 10대 총잡이에게 살해당한 후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Cameron Kasky

Kasky는 공격 후 트윗에서 “나는 대량 총격 사건 세대의 일원이며 속하기에는 추한 클럽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공격에 대한 대응을 독특하게 만든 것은 그날 사건 직후의 10대 Parkland 학생들의 반응이었습니다.More News
Kasky와 그의 소수의 친구들 사이에 격분한 결의가 생겼습니다.

“그날 나는 ‘이 이야기를 뒤집을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 모든 총격 이후에 비슷한 일들을 보게 됩니다. 우는 어머니들이 자녀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봅니다. 사람들이 총격범이 그저 착한 소년이었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을 봅니다 – 오해를 받는 경우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이러한 총격 사건의 대부분은 똑같습니다 정확한 답변 두 명의 의원이 총격 사건의 아이들을 옆에 세우고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은 법안에 서명하면 우리는 끝났습니다. 저는 ‘파크랜드를 그런 도시로 만들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촬영 후 20년이 지난 후 사람들이 파크랜드를 생각할 때 사람들이 우는 것은 생각하지 않고 최악의 상황에 처한 사람들이 그들보다 더 큰 것을 위해 서서 일어서기를 생각했으면 했습니다.”

공격이 시작된 밤부터 Kasky와 소수의 급우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엄격한 총기 규제와 살해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학교에 갈 수 있는 권리를 요구했습니다. 그들이 입력하고 게시하면서 해시태그 #NeverAgain이 입소문을 탔습니다.
“나는 내가 미친 듯이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할 줄 아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다음날 아침 기자들로부터 이 모든 전화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