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인터뷰: 스리랑카 후보자는 앞으로 힘든 일을

AP 인터뷰: 스리랑카 후보자는 앞으로 힘든 일을 보고 있습니다

AP 인터뷰: 스리랑카 후보자는

먹튀검증 콜롬보, 스리랑카 — 다음 주 대통령을 노리는 스리랑카의 야당 지도자는 금요일 섬나라의 최악의 경제 위기를 겪고 있는

“국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시위대의 압력을 받아 달아난 대통령에게 책임을 묻겠다고 다짐했다. .

Sajith Premadasa는 수도에 있는 자신의 사무실에서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의회 선거에서 승리하면 스리랑카에서

“선택적 독재는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우리가 해야 할 일입니다. 스리랑카를 약탈한 자들을 잡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이는 적절한 헌법적,

법적, 민주적

절차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라고 Premadasa는 말했습니다.

고타바야 라자팍사 전 대통령은 수요일 군용기에 탑승해 다음 날 싱가포르에 도착했다. 그의 사임은 공식적으로 금요일 발표되었다.

그의 출발은 시위대가 정부 건물을 점거한 후 며칠 후 퇴각하면서 극적인 모퉁이를 돌았던 몇 달

간의 시위에 뒤이어 이루어졌습니다. 시위대는 Rajapaksa와 그의 강력한 정치 가족이 정부 금고에서 돈을

빼돌리고 경제를 잘못 관리하여 국가의 붕괴를 재촉했다고 비난합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AP 인터뷰: 스리랑카 후보자는

가족은 부패 혐의를 부인했지만 Rajapaksa는 그의 정책 중 일부가 스리랑카의 붕괴에 기여했음을 인정했습니다.

현재로서는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취임한 라닐 위크레메싱헤(Ranil Wickremesinghe) 총리가 대통령직을 수행하고 있다.

시위대는 Wickremesinghe도 떠나고 단일 정부가 식량, 연료 및 기타 필수품의 광범위한 부족을 촉발한 경제적 재난을 해결하도록 촉구했습니다.

“반부패 지수에서 스리랑카의 위상을 강화해야 합니다. 좋은 거버넌스 지수에서 스리랑카의 위상을 강화해야 합니다.

우리는 투명하고 책임감 있고 책임 있는 정부를 촉진하는 구조를 확립해야 합니다.”라고 Premadasa가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Samagi Jana Balawegaya 정당과 그들의 동맹이 만장일치로 그를 대통령 후보로 만장일치로 지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의회의 다수가 여전히 라자팍사 여당에 의해 장악되어 있기 때문에 성공에 필요한 지원을 확보하는 데 어려운 과제에 직면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2019년에 Rajapaksa는 거의 690만 표를 수집하여 당시 그의 주요 경쟁자였던 Premadasa를 꺾고 560만 표를 얻었습니다. 승리에 이어 다음 해 총선에서 Rajapaksa의 정당이 야당이 깨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해온 명백한 우위를 확립했습니다.

Premadasa는 현 의회가 현재 스리랑카인들의 기분과 상충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이 나라를 심연에 가까운 상태로 만든 정부입니다… 그래서 일시적인 정치적 결혼이나 행동으로 인해 경제적 문제를 초래한 사람들과 약혼을 시도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 스리랑카 국민들에게 사회적, 정치적 재앙”이라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