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피오나 상륙 후 전원이

허리케인 피오나 상륙 후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푸에르토리코 전체

푸에르토리코는 재앙적인 홍수 속에서 일요일 해질녘이 가까워지면서 전원이 공급되지 않았습니다.

허리케인 마리아가 섬을 황폐화시킨 지 거의 5년 후인 허리케인 강풍과 최소한 하나의 다리가 파괴되었습니다.

토토 회원 모집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오후 3시 20분에 상륙했다. 정부 관리들은 피해가 심한 지역 주민들을 대피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하면서 빠르게 격변을 일으켰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

Pedro Pierluisi 주지사는 일요일 기자 회견에서 열대성 저기압이 “직접 그 섬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나중,

허리케인 피오나

성명에서 그는 폭풍의 눈이 멀어지고 있지만 폭풍의 영향은 최소한 월요일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소 허리케인 위력을 훨씬 웃도는 시속 85마일로 추정되는 바람 덕분에 거의 150만 명의 유틸리티 고객이 정전되었습니다.

국립 허리케인 센터는 푸에르토리코에 12~18인치의 비가 내릴 수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30인치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Pierluisi는 폭풍이 5시간 동안 9~13인치의 비를 쏟아냈다고 말했습니다.

“이 비는 푸에르토리코와 동부 전역에 생명을 위협하고 치명적인 섬광과 도시 홍수를 일으킬 것입니다.

허리케인 센터는 이른 저녁 주의보에서 도미니카 공화국과 더 높은 지형의 산사태 및 산사태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Pierluisi는 성명서에서 정부가 최악의 상황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푸에르토리코 사람들을 안심시키려 했습니다.

최초 대응자들은 사람들의 생명이 위험에 처한 비상 사태에 대응하고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poweroutage.us에 따르면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고객의 수는 1,468,223명입니다.

섬 유틸리티 LUMA Energy는 자체 성명에서 일요일 밤 섬의 위험한 상황과 광범위한 정전 특성을 고려할 때 전력을 복구하는 데 며칠이 필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그리드는 송전선로를 따라 여러 차례 정전이 발생하여 섬 전체에 정전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전력을 위한 투쟁은 푸에르토리코를 강타한 최악의 폭풍 중 하나인 허리케인 마리아, 100년 만에 미국 영토에서 발생한 가장 치명적인 자연 재해의 쓰라린 기억을 상기시켰습니다.more news

2,975명의 사망자를 낸 이 폭풍은 2017년 9월 20일에 강타하여 섬의 그리드가 악화되고 있음을 빠르게 드러냈습니다.

거의 11개월 동안 지속된 정전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정전이 되었습니다.

NBC 뉴스가 입수한 여러 비디오에 따르면 오후에 산간 지역인 코르디예라 중부 지역의 우투아도(Utuado) 마을에서 차량 다리로 보이는 것이 폭풍우로 씻겨 나갔다고 합니다.

펜실베니아 주지사 Tom Wolf는 일요일에 Pennsylvania Task Force 1 Urban Search & Rescue의 2명의 구성원이 연방 사건 지원 팀과 함께 푸에르토리코로 여행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초 대응자들이 푸에르토리코에 2주 동안 머물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앞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이 섬에 대해 연방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이는 지역 구조대원을 돕기 위한 연방 비상 대응 노력을 해방시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