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트럼프 후보들이 뉴햄프셔 예비선거에서 승리

친트럼프 후보들이 뉴햄프셔 예비선거에서 승리
뉴햄프셔 공화당 경선 승자

댄 볼덕은 2020년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가 승리했다고 거짓 주장했다.

은퇴한 장군이자 솔직한 도널드 트럼프 지지자가 뉴햄프셔에서 공화당 상원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친트럼프

Don Bolduc은 11월에 민주당원 Maggie Hassan과 맞붙게 될 것이며, 분석가들은 그 자리를 잃을 위험이 있다고 제안합니다.

현직 의원을 물리치면 공화당이 상원에서 과반을 차지하는 데 필요한 의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친트럼프

그러나 일부 당원들은 볼두크가 더 온건한 유권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다른 후보들을 둘러싸고 집회를 열었지만 실패했습니다.

하원의 두 주 예비선거인 하원에서도 트럼프를 지지하는 후보들이 승리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을 10번 방문한 베테랑인 볼두크는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마이크로칩이 포함되어 있으며 도널드 트럼프가 2020년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했다고 거짓 주장했습니다.

61세의 그는 또한 하산이 3,1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것과 같은 시간 동안 풀뿌리 기부자로부터 60만 달러 미만을 모금했습니다.

수요일 승리 연설에서 미국 국기를 테마로 한 셔츠를 입은 볼두크는 화살이 박힌 둥근 방패를 높이 들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화살을 빼앗았습니다. 우리는 성공적으로 우리 자신을 보호했습니다.”라고 그는 경주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단결, 자유 [그리고] 자유라는 원을 중심으로 집결할 것입니다.”

그의 상대인 보다 온건한 후보인 척 모스(Chuck Morse)는 트위터에서 패배를 인정했습니다. 그는 “긴 밤이었고 우리는 부족했다”고 썼다.

이번 경선은 공화당의 미래 방향성을 시험하는 것으로 여겨져 온 여러 예비 경선 중 하나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국적으로 수십 명의 후보를 지지했지만 직접 지지하지는 않았다.

Bolduc씨, 그는 라디오 인터뷰에서 그를 “훌륭한 말을 한” “강한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후방주의 모음 Karoline Leavitt는 의회에서 봉사할 첫 번째 Z세대 후보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뉴햄프셔의 공화당 유권자들도 하원의원에 도전할 젊은 트럼프 지지자를 선출했다.

25세의 전 트럼프 행정부 언론보좌관 캐롤라인 리빗(Karoline Leavitt)은 이제 11월 민주당원 크리스 파파스(Chris Pappas)와 대결하게 됩니다.

그녀가 당선되면 리빗은 의회에서 일할 첫 Z세대 후보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트럼프가 지지하는 또 다른 후보인 로버트 번즈(Robert Burns)는 다른 6명의 온건한 공화당원들을 이겼다.

내슈아와 콩코드 시를 포함하는 주의 두 번째 의회 선거구.

민주당 소속 그룹의 지지를 받은 번즈는 이제 민주당 현직자인 앤 맥레인 쿠스터(Anne McLane Kuster)와 대결하게 됩니다.

델라웨어와 로드 아일랜드에서도 예비선거가 실시되어 예비 시즌의 종료를 알리고 11월 8일 중간선거를 위한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중간선거는 민주당의 마지막 2년 동안 의회의 통제를 결정할 것입니다.more news

조 바이든 대통령의 임기. 공화당이 양원 또는 양원을 모두 장악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