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는

우크라이나는 키예프에서 유럽 지도자들이 예상되는대로 더 많은 무기를 요구합니다

키예프 (로이터) – 우크라이나는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의 지도자들이 목요일 키예프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남쪽과 동쪽에서 러시아의 진격을 막기 위해 더 많은 무기가 시급히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모스크바는 동부 도시 시에비에로도네츠크에 대부분의 화력을 집중하고 있으며 흑해 북쪽의 전략 도시인 헤르손을 둘러싸고 있는 남부

영토에 대파워볼사이트 한 통제를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미콜라이프 시와 러시아 점령지 헤르손 사이의 황량한 고속도로를 따라 밀밭과 빈 마을의 땅을 되찾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미콜라예프에서 우크라이나군을 지휘하는 드미트로 마르첸코 소장은 자신의 군대가 올바른 무기만 제공된다면 러시아에 승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르첸코는 미국이 후원하는 라디오 프리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이 곧 끝나지 않을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무기가

주어진다면 반격은 여름이 끝날 때쯤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라디오 리버티.

헤르손은 2월 24일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를 무장해제하고 “denazify”하기 위한 “특별 군사 작전”으로 설명하는 침공 직후인 3월에

러시아군에게 함락됐다. 키예프와 그 동맹국들은 이를 근거 없는 핑계로 그가 수천 명을 죽이고 수백만 명을 뿌리 뽑은 전쟁이라고 부릅니다.

시에비에르도네츠크

5월에 키예프 외곽에서 밀려난 러시아군은 최근 몇 주 동안 거의 폐허가 된 Sievierodonetsk에서 전투가 집중된

산업 지역인 Donbas 전체를 점령하파워볼사이트 추천 는 데 노력을 집중했습니다.more news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돈바스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주장하려는 의도로 보이며, 그 일부는 모스크바가 지원하는 루한스크와 도네츠크 지방의 분리주의자들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우크라이나 군은 시에비에로도네츠크 화학 공장에서 민간인 옆에 숨어 수요일에 무기를 내려놓으라는 러시아의 최후 통첩을 무시했습니다.

도시의 올렉산드르 스트류크 시장은 모든 강 다리가 파괴되었음에도 우크라이나군이 여전히 도시를 방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어린이 40명을 포함해 500명 이상의 민간인이 몇 주 동안 러시아의 폭격을 피해 아조트 화학 공장 안에 군인들과 함께 남아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역의 분리주의자들은 최대 1,200명의 민간인이 안에 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파워볼 추천 모스크바는 민간인들이 러시아가 통제하는 영토로 탈출할 수 있도록 수요일에 아조트에서 인도주의적 통로를 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크라이나 군대가 그 계획을 방해하고 민간인을 인간 방패로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지만 키예프는 부인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성명을 통해 “원칙적으로 키예프 당국이 스스로 결정하는 것 외에는 민간인들이 떠나는 데 장애물이 없다”고 밝혔다.

로이터는 그 주장을 확인할 수 없었다.

루한스크 지역의 세르히 가이다이 주지사는 우크라이나군이 시에비에도네츠크를 방어하고 있으며 러시아군이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 건너편에 있는 쌍둥이 도시 리시찬스크를 점령하는 것을 막으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는 전장 계정을 즉시 확인할 수 없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비롯한 지도자들은 키예프가 동부와 남부 전선에 도움을 요청하자 최근 며칠간 우크라이나를 위한 새로운 무기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수요일 대함 로켓 시스템, 포병 로켓, 곡사포를 위한 10억 달러 상당의 새로운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동맹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는 데 극도로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