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올림픽 거물 모 파라 “어릴 때 인신매매 당했다”

영국 올림픽 거물 모 파라 “어릴 때 인신매매 당했다”

영국 올림픽

토토사이트 추천 4개의 금메달을 딴 영국의 가장 위대하고 가장 사랑받는 운동선수 중 한 명인 올림픽의 위대한 모 파라(Mo Farah)는

지난 몇 년 동안 비밀스러운 짐을 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달리기를 통해 노예 생활을 탈출하기 전에 다른 아이들을 돌봐야했습니다.

새로운 다큐멘터리에서 Farah는 그의 실명이 Hussein Abdi Kahin이고 그가 약 8-9살 때 동아프리카 국가인 지부티에서 왔다고 말합니다.

그는 알지 못하는 한 여성이 가짜를 사용하여 그를 영국으로 데려왔다고 말합니다. Mohammed Farah라는 이름과 함께 그의 사진이 포함된 여행 문서.

이 폭로는 영국 해협을 건너려는 필사적인 인신매매를 돕는 인신매매자들이 조직한 어설픈 배를 타고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의 분쟁과 굶주림을 피하는

사람들의 급증을 처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범죄 조직은 또한 사람들을 밀수하여 성 노동, 범죄 활동, 무급 노동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BBC와 Red Bull Studios가 제작한 다큐멘터리에서 Farah는 친척과 함께 살기 위해 유럽에 갈 것이라고 생각했으며 연락처가 적힌 종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올림픽 거물

Farah는 수요일 방송될 영화에서 “그 여성은 내 앞에서 그것을 벗겨서 쓰레기통에 넣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나는 내가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여성은 그를 런던 서부에 있는 아파트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그는 아이들을 돌봐야 했다고 Farah는 말했습니다. 그는 12살이 될 때까지 학교에 갈 수 없었습니다.

“나는 가족의 일원으로 대우받지 못했습니다.”라고 Farah가 말했습니다. “내가 음식을 입에 넣고 싶다면 내 일은 그 아이들을 돌보는 것이었습니다. 샤워하고, 요리하고, 청소해줬습니다.”

Farah는 2000년에 영국 시민권을 부여받았고 2008년부터 3년 연속 하계 올림픽에 영국 대표로 출전했습니다. 그는 앞서 10,000m를 우승한 후 2012년 런던 게임 5,000m에서 우승한

후 기쁨과 놀라움의 표정으로 영국과 다른 곳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미터 제목. 그는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도 같은 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2017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Farah는 이전에 소말리아에서 난민으로 부모님과 함께 영국으로 이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큐멘터리에서 그는 그의 부모가 영국에 있었던 적이 없다고 말했다.more news

영화에 따르면 그의 아버지는 파라가 4살일 때 소말리아에서 소요되는 동안 총격으로 사망했다. 그의 어머니와 두 형제는

국제적으로 인정받지 못한 소말리아의 분리된 지역인 소말릴랜드의 가족 농장에서 살고 있습니다.

Farah는 마침내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되자 자신의 운명이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다큐멘터리를 위해 인터뷰한 한 교사는

“정식 없고 보살핌이 없는” 것처럼 보이고 “감정적으로나 문화적으로 소외되어” 영어를 거의 못하는 12세 소년을 회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트랙에서 꽃을 피우기 시작했고 결국 체육 교사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말했습니다.

교사는 소말리아 가족이 그를 위탁 아동으로 데려갈 수 있도록 주선한 지역 관리들에게 연락했습니다.

Farah는 “아직도 진짜 가족이 그리웠지만 그 순간부터 모든 것이 좋아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깨에서 짐이 많이 풀리는 느낌이 들었고, 나처럼 느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