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NHS 응급 서비스에

영국에서 NHS 응급 서비스에 대한 압력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영국의 환자들이 구급차를 더 오래 기다리게 하고, 많은 직원이 병가를 내고, A&E에 가는 기록적인 수의 사람들로 인해 NHS 응급 서비스에 대한 압박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NHS

6월 수치에 따르면 구급차가 심장마비 및 뇌졸중과 같은 카테고리 2 응급 상황에 대응하는 데 평균 51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는 5월 평균 40분(목표 시간은 18분)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다.

영국에서 NHS

약 280만 명이 A&E를 찾았고 22,034명이 12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했다.

또한 6월에는 999개의 전화가 걸려 거의 900,000개가 응답한 기록적인 6월이었습니다.

Royal College of Nursing은 상황이 암울하다고 말했습니다.

급성의학협회(Society for Acute Medicine) 회장인 팀 쿡슬리(Tim Cooksley) 박사는 긴급 치료를 위해 장기간 대기하는 환자의 수가 여전히 받아들일 수 없으며 새로운 정상으로 여겨져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환자들이 부당하게 오랫동안 응급실에 갇혀 있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구급대원들은 환자들을 병원으로 이송하고 도로로 돌아갈 수 없는 상황에 갇히게 되고,

그 결과 999명의 환자가 임상 평가 및 치료 없이 장기간 집에 남겨져 가장 필요한 시간에 구급차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대중의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더 시급한 문제는 이 데이터가 지난 주 병원 작업 현장에서 본 상황보다 뒤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NHS England의 국가 의료 책임자인 Stephen Powis 교수는 NHS가 직면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코로나19 입원 증가, 바이러스, 폭염으로 인한 수천 명의 직원 결근, 구급차 및 응급 치료에 대한 기록적인 수요로 인해 상당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NHS 잉글랜드는 7월 6일 2만6874명의 NHS 직원이 코로나19로 인해 결근했다고 밝혔다.

일부 구급차 서비스는 NHS를 압도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현재 영국의 폭염 동안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을 사람들에게 촉구했습니다.

999 전화는 비상시에만 예약하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Stephen 경은 “현재 폭염은 오늘 수치에 표시되지 않지만 NHS 수용 능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응급 치료가 필요한 사람은 누구나 999에 전화를 거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중은 기타 건강 문제 및 조언을 위해 111 온라인 및 지역 약국을 이용합니다.”

NHS는 또한 선택 진료의 백로그를 통해 일하고 있습니다.

4월 650만 명에서 5월 말까지 총 660만 명이 치료 시작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는 2007년 8월 기록이 시작된 이후 가장 높은 수치다.

한편, 5월에는 170만 명이 치료를 의뢰했고 거의 140만 명이 치료를 시작했다.more news

그리고 최신 수치는 NHS가 5월 한 달 동안 210만 건의 기록적인 진단 테스트를 수행했음을 보여줍니다.

999 전화는 비상시에만 예약하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스티븐 경은 “현재의 폭염은 오늘의 수치에 표시되지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