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연구 낮은 강의 흐름과 낮은 치누크 연어 생산성 연결

연어 연구 Nicola River의 22세대 물고기에 대한 연구는 담수 조건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저자는 말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강의 낮은 여름철 물 흐름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연어 개체군의 22세대에 걸친 낮은 생산성을 연결하는 연구는 강이
물고기를 부양하기 위해 관리되는 방법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저자들은 말합니다.

금요일 Ecological Solutions and Evidence 저널에 게재된 이 연구는 1992년부터 2013년까지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BC주 남부 내륙의 Thompson 강의 지류인 Nicola River에서 초여름 치누크의 생산성 변화를 조사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모델링은 8월에 강의 흐름이 평균보다 50% 낮을 때 산란되어 나중에 사육된 물고기가 성체까지 생존하는 산란 물고기당 생산되는 자손의
수를 나타내는 29% 낮은 생산성을 나타냈다고 예측했습니다.

수석 저자인 루크 워켄틴(Luke Warkentin)은 “이 연구의 중요성은 우리가 담수 조건과 해양 조건의 영향을 분리할 수 있었고 담수 조건이 이
인구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실제로 보여주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어 연구 결과

성충 치누크는 산란을 위해 바다에서 강으로 돌아가고, 새끼는 자갈 둥지에 쌓인 알에서 부화한 후 민물에서 1년을 보냅니다.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에서 공부하는 동안 연구를 완료한 Warkentin은 “8월은 유량이 적고 물고기가 들어와 산란을 기다리고 있으며 공기와
수온이 높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캐나다 해양수산부(DFO)에서 생물학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생산성 연결 연어 연구

낮은 유량과 높은 공기 온도는 물이 더 빨리 가열되어 연어에 해로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물고기가 피난처가 되는 더 깊고 시원한 풀의 가용성을 감소시킨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Nicola의 8월 평균 유량은 20세기 초반에 비해 20년 연구 기간 동안 약 26% 감소했다고 연구는 지적합니다.

벌목, 농업 및 도시 개발과 같은 기후 변화, 취수 및 토지 사용의 영향으로 감소합니다.

최근 기사 보기

Warkentin은 이번 연구 결과가 COSEWIC(Committee for the Status for Endangered Wildlife in Canada)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연어
개체군에 대한 낮은 유량의 영향을 인식함으로써 Nicola의 물 관리에 대한 보다 전체적인 이해를 뒷받침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주는 눈 덮인 곳, 호수와 저수지의 수위, 가뭄의 심각성과 인근 지역 사회 및 농업 운영의 수요를 고려하면서 연방 수산 관리, 원주민 및 기타 지방 당국과 협력하여 Nicola 강의 흐름을 관리합니다.

연구에 기여한 은퇴한 DFO 생물학자인 Richard Bailey는 건강한 연어 개체군을 부양할 수 있는 정해진 양의 물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히려 올바른 흐름은 기온과 산불 및 토지 이용의 영향을 포함한 주변 조건을 고려하면서 물고기가 생존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만드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