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요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많은

에너지 요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국가는 어디입니까

지난 몇 달 동안 유럽 전역의 가계에서 에너지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에너지 수요 증가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가스 및 석유 공급에 대한 우려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압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접근 방식이 대륙 전역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영국 에너지 요금은 가격 상승에 더 많이 노출됩니다. 대부분의 가정이 가스로 난방되고 전기의 약 40%가 가스 화력 발전소에서

생산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다른 유럽 국가보다 많습니다.

영국 정부는 모든 가구가 4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 할인을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자산 조사 혜택을 받는 가구는 650파운드의 일회성 수당을 받고 연금 수급자 가구는 300파운드의 추가 겨울 연료를 받게 됩니다.

에너지 요금 문제를

티엠 직원 구합니다 또한 일회성 장애 생활비 £150가 지급됩니다.

이 지불금은 석유 및 가스 회사의 이익에 대한 25%의 횡재세에서 부분적으로 자금을 조달할 것이며 정부는 50억 파운드를 모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리시 수낙 전 총리는 “프랑스, 독일, 일본, 이탈리아와 같은 나라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수치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이 있으며 재정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Fiscal Studies)는 세금 인상을 고려하기 위해 이

수치에서 180억 파운드를 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190억 파운드의 수치가 에너지 요금 증가를 만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탈리아는 140억 유로(120억 파운드)

의 연료 보조금 및 투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가족은 연료비를 2021년 수준으로 유지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정은 전기 자동차와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으로 전환하도록 권장됩니다.

에너지 요금 문제를

기타 조치에는 연간 소득이 35,000유로(29,600파운드) 이하인 사람들에게 200유로(169파운드)의 일회성 지급과 가격이 30% 상승한

모든 에너지 집약적 기업에 대해 20% 세금 공제가 포함됩니다.More News

이러한 조치에 대한 지불을 돕기 위해 연료 가격 상승으로 이익이 증가한 에너지 회사에 대한 세금이 인상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탈리아는 약 495억 유로(420억 파운드)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은 에너지 요금에 대한

VAT를 21%에서 10%로 인하했습니다. 전기에 대한 특별세도 한시적으로 7%에서 0.5%로 인하됐다.

이러한 감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스페인은 30억 유로(25억 파운드)를 모으는 것을 목표로 에너지 회사에 횡재세를 도입했습니다.

4월에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포르투갈과 스페인의 가스 가격 상한선에 합의했습니다. 이는 메가와트시당 평균 50유로(42파운드)입니다.

가격 상한제는 1년 동안 지속되며 양국 고객의 40%에 대한 가스 요금을 절반으로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페인의 조치를 합치면 약 270억 유로(230억 파운드)의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1월에 프랑스 정부는 국영 에너지 공급업체인

Électricité de France(EDF)에게 도매 가격 인상을 1년 동안 4%로 제한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비용은 84억 유로(70억 파운드)입니다.

프랑스는 이미 작년에 에너지 바우처를 받는 580만 가구에 일회성 100유로(84파운드)를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후로 전기세도 인하했습니다.

브뤼셀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인 Bruegel에 따르면, 프랑스는 생활비 위기를 통해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450억 유로

(380억 파운드)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