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성추행: ‘경찰이 제 역할을 하지

아동 성추행: ‘경찰이 제 역할을 하지 않으면 우리가 하겠다’
랭커셔(Lancashire) 마을에서 11세 미만의 어린이들이 10대들에게 잔인한 공격을 당했습니다. 폭행 장면이 촬영되어 소셜 미디어에 공유되었습니다.

피해자의 어머니는 경찰이 집단을 저지하는 데 충분하지 않고 문제를 스스로 해결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동 성추행

한 소녀의 어머니는 딸이 목숨을 잃는 데 한 번의 타격을 입었을 수도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아동 성추행

Lancashire 경찰은 폭행과 반사회적 행동을 심각하게 여긴다고 밝혔습니다.

BBC는 Chorley에서 아이들이 폭력적인 폭행을 당한 8명의 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부모는 경찰이 충분히 신속하게 대응하지 않았다고 믿고, 그것이 그들이 영상을 더 공유해야 한다고 느끼는 이유이며 우리에게 보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격의 심각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같은 그룹의 십대들이 모든 사건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토토사이트 비디오는 아이들이 땅으로 끌려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발차기와 펀치로부터 머리를 보호하려고 할 때 비명을 지르며 울부짖습니다. 다른 사람의 목소리가 카메라 밖에서 들릴 수 있으며, 공격자들은 공격을 가합니다.

미디어 캡션,
Leanna의 딸, Toni의 아들과 Jade의 딸에 대한 공격의 순간들

그러한 폭력과 굴욕을 촬영한 다음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것은 “패턴화”라는 용어로 알려지게 되었으며, 이는 웹을 통해 비디오를 전달하여 피해자를 더욱 당황하게 하려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BBC 뉴스의 조사는 잉글랜드와 웨일즈 사람들에게 범죄 보고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몇 달을 보냈습니다. more news

Lisa의 딸인 14세 Bethany는 한 무리의 소녀들에게 습격을 받아 무자비하게 구타를 당했습니다. 그녀는 지난해 4월 공격 당시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가 왔습니다. 그녀가 ‘엄마, 제발. 저를 잡았습니다. 제 머리를 가졌어요. 머리카락이 빠지고 있어요. 이제 그들이 저를 온통 짓밟았습니다.’라고 외치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나는 소녀들이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그녀를 다시 걷어차라. 다시 걷어차라. 그녀는 쓰러졌다, 다시 걷어차라.'”

폭력 장면도 촬영 중이었고 곧 소셜 미디어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그들은 그녀를 여러 번 때리고 그녀의 머리를 짓밟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번갈아가며 그녀를 놓아주려고 했지만 그녀를 다시 땅에 치고 다시 했습니다.”라고 Lisa는 말합니다.

“의사는 실제로 머리에 한 번 더 도장을 찍으면 그녀의 목숨을 앗아갔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isa는 폭행이 일어나는 동안 경찰이 출동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통화하는 동안 우리는 999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애원했습니다. 아무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48시간 동안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Lisa는 999에 전화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찰관들이 이 그룹이 마을 전체에 문제를 일으켰음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긴급한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ethany의 공격자가 체포되는 데 몇 주가 걸렸다고 말합니다. 연루된 소녀 중 2명은 조건부 경고를 받은 후 사과의 편지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