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캐나다 문화 지원 위해 더 많은 일 해야 한다

스트리밍 캐나다 문화 Pablo Rodriguez는 국가의 방송법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오래 지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파블로 로드리게스 문화유산 장관은 넷플릭스, 디즈니, 아마존 프라임과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이 “새로운 빅 플레이어”이며 캐나다 문화에 더 많은 기여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하원에서 온라인 스트리밍을 규제하는 법안에 대한 토론에서 로드리게스는 방송법을 업데이트하는 것은 이미 기한이 지났고 소셜 미디어와 스트리밍 플랫폼의 상업 콘텐츠를 다루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그는 1991년에 법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을 때 사람들이 블록버스터에서 비디오를 꺼내 워크맨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법은 이미 캐나다 콘텐츠를 제공할 의무가 있는 전통적인 캐나다 방송사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을 규제할 것입니다.

Rodriguez는 CBC의 Schitt’s Creek 및 Anne with E와 같이 국내 인재를 홍보하기 위해 더 많은 캐나다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Netflix에서도 스트리밍됩니다.

그러나 그는 스트리밍 플랫폼이 캐나다 문화에 어떻게 기여하는지에 대해 “유연”하며 자금을 기금에 투자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모델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트리밍 캐나다 문화 지원

“Amazon, Netflix 및 Disney는 이미 캐나다 콘텐츠에 투자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매우 재미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캐나다가 놀라운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스트리밍 서비스가 캐나다 영화, TV 및 음악에 더 많이 투자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시스템은 또한 캐나다의 새로운 예술가들을 위한 길을 열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원주민, 장애인 및 인종화된 캐나다인과 LGBTQ 커뮤니티의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Nater는 “캐나다인은 캐나다 콘텐츠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스트리밍 캐나다 문화

법안 2차 독회에서 로드리게스는 법안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콘텐츠를 보거나 만드는 사람들을 단속할 것이라는 이전 버전의 법안에 대해 비판자들이 제기한 우려를 “수정”했다고 말했다.

해당 버전의 법안은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또는 YouTube에 수제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사람들이 이 법안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된 후 연방 선거 전에 법률로 통과되지 못했습니다.

Rodriguez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과 기존 방송사를 규제할 CRTC(Canadian Radio-television and Telecommunications Commission)가
“캐나다인의 일상적인 소셜 미디어 사용을 규제할 권한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러나 보수당은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를 사용하고 게시하는 사람들에게 법이 적용될 수 있다는 우려가 여전히 존재한다고 말했습니다.
유산 평론가 존 네이터는 “이 ‘우리를 믿어라’ 접근 방식은 자신감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캐나다 영화 및 TV 프로덕션의 정의에 대한 질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수당은 2차 독회에서 이 법안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지만, 나중에 하원 위원회에서 검토되면 수정을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캐나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로드리게스는 이 법안이 프랑스계 캐나다인 음악과 영화를 포함한 캐나다의 창조 산업을 지원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