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검사가 시작될 때 국경 지연에 대한 경고

새로운 검사가 시작 국경지연에 경고

새로운 검사가 시작

영국 하원의원들은 새로운 국경 검문에 대비하기 위한 정부의 즉각적인 조치가 없으면 올해 말 영국 국경에서 지연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공공회계위원회의 한 보고서는 승객 수가 정상으로 돌아오면서 차질이 빚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영국 물류국은 곧 더 많은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교통량이 “정지”될 수 있다고 위원회의 조사 결과를 지지했다.

정부는 지금까지 국경 붕괴가 거의 없었다고 말했다.

정부는 유럽과의 효과적인 무역과 새로운 기회 포착에 필요한 지원을 계속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메그 힐리어 공공회계특별위원회 위원장은 국경이 효과적으로 운영되고 EU와 거래하는 기업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부가 해야 할 일이 훨씬 더 많다고 말했다.

영국물류총국은 영국에 들어오는 농산물과 식품에 대한 검사, EU에 입국하는 승객에 대한 생체검사 등 새로운 브렉시트
이후 국경통제가 하반기에 순조롭게 시행될 수 있도록 정부에 “지금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사라 라우아디 유럽정책 대표는 “시간이 충분치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기업들이 7월 1일 이후 어떤 항구가 어떤 제품을 처리할 것인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시급하다고 말했다.

“물론 당신은 이 정보에 대해 행동하기 위해 사전 통지가 필요합니다,” 라고 라우아디 씨가 말했습니다.

그는 올 여름 영국 항구에 29마일 길이의 대기 행렬이 이어지면서 “이 시스템이 중단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Dover 대기열: 형식적인 절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
왜 트럭 행렬이 도버에 있지?
브렉시트 협상안에 무엇이 있는지 간단한 가이드
라우아디 여사는 지난 1월 새로운 서류작업에 대한 불안으로 인해 켄트주에서 브렉시트 이후 물품에 대한 새로운 점검이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의원들의 보고서는 비용 증가, 지연, 서류작업이 영국 기업들의 거래를 예전처럼 어렵게 만들고 있으며, 코비디아와 세계 경제 문제의 영향을 분리하기는 어렵지만, 크로스파티 위원회는 브렉시트가 영국의 EU와의 무역을 감소시켰다는 것을 발견했다.

존 그레이슨은 런던에 있는 자신의 사업인 어스 내추럴 푸드의 상황이 이미 “불가능하고 논리적으로 그리고 재정적으로 거의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EU 공급자들로부터 직접 수입하는 것을 포기하고 특정 브랜드의 올리브 오일과 같은 일부 특정 제품들을 아예 포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