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를수록 좋습니다: 어린 소년들에게 동의에 대해

빠를수록 좋습니다: 어린 소년들에게 동의에 대해 가르쳐야 하는 이유

전문가는 성폭력 예방에 있어 통계적으로 가해자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젊은 남성의 태도를 바꾸기보다 피해자의 행동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다고 말한다.

빠를수록 좋습니다

야짤 브리트니 히긴스(Brittany Higgins)와 다른 여러 여성들이 같은 자유당 직원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이후 동의에 대한 대화가 호주의

정치 지형을 지배했습니다.

전 시드니 고등학생인 샤넬 콘토스(Chanel Contos)도 이번 주에 13세 소녀들로부터 수천 건의 성폭행 혐의를 받은 후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Queensland University of Technology의 남성성, 젠더 및 폭력 예방 연구원인 Dr. Michael Flood에 따르면 이러한 주장은 충격적이지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016년 ABS 개인 안전 조사에 따르면 호주 여성 5명 중 1명은 15세 이후로 성폭력을 경험했습니다.

ABS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경찰에 기록된 성폭행의 비율은 여성이 남성보다 거의 7배 높았다.

빠를수록 좋습니다

ABS에 따르면 2018~2019년 성폭행 가해자의 무려 97%가 남성이었다. 15세에서 19세 사이의 남성은 모든 연령대에서 가장 높은 범죄율을 보였습니다.

Flood 박사는 초등학교 연령의 소년들, 소년들은 신체의 자율성과 동의에 대해 가르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성적 동의에 대한 수업은 12세부터

가능하다고 그는 덧붙였다.

Flood 박사는 역사적으로 성폭행 위험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소녀와 여성을 교육하는 데 역사적 “피해자 비난” 초점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결과는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젊은 남성들에게 동의를 구하고 성폭력을 피하려는 여성의 의사를 존중하도록

요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more news

16세에서 24세 사이의 여성에 대한 폭력에 대한 지식은 여성에 대한 폭력에 대한 전국 커뮤니티의 태도 조사에 따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했습니다.

응답자 8명 중 1명은 여성이 술에 취하거나 마약에 취한 상태에서 강간을 당하면 최소한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놀랍게도 설문에 응한 호주인 5명 중 2명은 여성이 남성을 처벌하기 위해 성폭행에 대한 거짓 보고를 한다고 말했습니다.

Flood 박사는 이번 조사에서 가해자가 자신의 행동을 성폭행이나 강간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플러드 박사는 “여성을 성폭행한 남성 중 일부는 성관계를 가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들의 성적 쾌락과 여성에 대한 성적 강압은 너무 정상화되어 그들이 한 행동을 강간이라고 부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여성에게 성관계를 강요하거나 압력을 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Flood 박사는 다른 남성들이 여성이 섹스에 주저하거나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자신의 쾌락을 우선시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남자와 남자에게 더 나은 의사 소통 방법을 가르쳐야 한다고 말하지만 문제는 여성의 저항을 극복하려는 의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성별과 성에 대한 제한적인 생각이 남성과 여성에게 해로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Feed에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이 성행위를 주도해야 하고 여성이 문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기대”라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