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과 혼란 하늘 높이 치솟는 유가 석유 매장량 해제

비상과 혼란 ‘그냥 혼돈이야. 가격 급등에 대해 오일패치 CEO는 현재 이를 추진하는 펀더멘털이 없습니다.

치솟는 에너지 가격과 공급 문제로 인해 미국과 전 세계의 다른 국가들은 더 많은 석유 매장량을 방출해야 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러시아의 공급이 줄어들면서 석유와 천연가스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다.

북미 유가는 월요일 배럴당 거의 120달러까지 치솟았는데, 이는 1월 초의 75달러와 1년 전 약 60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다.

카지노 알본사

뉴욕에 기반을 둔 석유 회사인 Hes Corp.의 CEO인 John Hes는 “러시아로부터 더 많은 중단이 발생함에 따라 시스템에 완충 장치가 없습니
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월요일에 시작된 세계 최대 에너지 컨퍼런스 중 하나인 S&P Global의 CERAWeek 개막 행사 중 하나에서 언급했습니다.

그는 “비상사태다. IEA(국제에너지기구)와 미국이 전략적 비축량에서 1억2000만 배럴을 방출하고 다음 달에 추가로 1억2000만
배럴을 방출하기로 약속하고 필요하다면 더 하겠다고 말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말했다.

지난주 미국과 다른 IEA 회원국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공급 차질을 메우기 위해 매장량 6천만 배럴을 방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비상과 혼란 하늘

말레이시아 국영석유회사인 페트로나스의 최고경영자(CEO)도 그런 생각을 그대로 반영했다.

Tengku Muhammad Taufik은 상승하는 원자재 가격에 대해 “그것은 난장판이고 혼란일 뿐입니다. 이제 이를 주도하는 펀더멘털이 전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분쟁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미국과 유럽 국가가 러시아의 석유 수출을 차단할지 여부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가격이 특히 변동이 심합니다.

그는 그 양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비상과 혼란

캐나다의 석유 생산량은 최근 몇 달 동안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텍사스와 뉴멕시코와 같은 일부 미국 주의 생산량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 활동이 팬데믹의 깊이에서 회복되면서 석유와 천연 가스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S&P Global의 Daniel Yergin 부회장은 “1970년대 이후로 이와 같은 차원의” 모습을 보인 것과는 달리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안보에 대한 새로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몇몇 오일패치 회사들은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지출을 늘리고 있다고 말하지만 공급을 늘리는 것은 빠르고 쉬운 과정이 아닙니다.

해외 기사 보기

ExxonMobil의 CEO인 Darren Woods는 “생산을 극대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팬데믹 기간 동안 업계에 대한 투자가 급격히 감소했기 때문에 어려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존 케리 미 대통령 기후특사는 높은 에너지 가격에 즉각적인 구제책은 없다고 경고했다.

“에너지는 지금 격동입니다. 가격, 공급 및 수요의 변동성이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잠시 동안 함께 살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은 월요일에 계속해서 우크라이나 도시들을 강타했지만 적대 행위가 곧 끝날 기미는 보이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