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심원단은 Kobe Bryant 충돌

배심원단은 Kobe Bryant 충돌 현장 사진 재판에서 Vanessa Bryant에게 1600만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연방 배심원은 수요일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가 Kobe Bryant의 미망인에게 1600 만 달러를 지불해야한다고 판결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를 죽인 2020년 헬리콥터 추락 현장에서 NBA 스타의 시신 사진을 통해.

배심원단은 Kobe

만장일치 평결을 반환한 9명의 배심원단은 Vanessa Bryant와 그녀의 변호인단과 소방관의 의견에 동의했습니다.

배심원단은 Kobe

Kobe Bryant와 그들의 13세 딸 Gianna의 유해를 사진으로 찍고 공유하는 것은 그녀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그녀에게 정신적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배심원단은 평결에 이르기까지 4시간 30분 동안 숙고했다. Vanessa Bryant는 그것을 읽으면서 조용히 울었습니다.

이 사진은 비디오 게임을 하거나 시상식에 참석한 일부 직원을 포함하여 LA 카운티 보안관과 소방서 직원 간에 주로 공유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배우자 중 일부와 한 경우에는 대리인이 술을 마시고 있는 바의 바텐더에게 목격되었습니다.

Vanessa Bryant는 11일의 재판에서 눈물을 흘리며 증언했습니다.

남편과 딸을 잃은 후, 그리고 그들이 아직 밖에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그녀는 여전히 공황 발작을 겪고 있습니다.

그녀는 “나는 매일 소셜 미디어에 올라오는 것과 이런 것들이 뜨는 것에 대한 두려움 속에 살고 있다”고 증언했다. “나는 내 딸들이 소셜 미디어에 올라오는 것을 두려워하며 살고 있습니다.”

그녀의 공동 원고인 크리스 체스터(Chris Chester)는 사고로 사망한 9명 중 아내와 딸도 함께 1,50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Vanessa Bryant의 변호사들은 배심원들에게 그들의 의뢰인이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1달러의 금액을 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Chester의 변호사는 각 원고에 대해 수천만 달러를 의미하는 제안된 지침을 그들에게 주었습니다.

Vanessa Bryant와 그녀의 변호사는 수요일 법정 밖에서의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TV 카메라와 수십 명의 기자를 지나 SUV에 올라타면서도 여전히 눈물로 얼룩져 있었다.more news

Vanessa Bryant의 변호사 Luis Li는 배심원단에게 클로즈업 사진은 공식적이거나 조사 목적이 아니며 끔찍한 호기심에서 공유된 “시각적 가십”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운티 변호사 J. Mira Hashmall은 재판 중에 사진이 상황을 평가하는 데 필요한 도구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본 모든 사람과 공유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사진이 공개적으로 나타난 적이 없으며 원고가 본 적도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보안관 Alex Villanueva와 다른 관리들이 사진을 가진 사람들에게 사진을 삭제하도록 명령했을 때 단호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전 레이커스 스타이자 NBA 챔피언 5회, 농구 명예의 전당 회원인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는

2020년 1월 26일, 그들이 타고 있던 헬리콥터가 로스앤젤레스 서쪽 칼라바사스의 언덕에 추락했을 때 Gianna와 다른 7명과 함께 청소년 농구 경기를 가던 중이었습니다.

연방 안전 관리들은 추락의 원인을 조종사의 실수로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