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위너 “대중에게 거짓말을 해서

리얼리티 위너 “대중에게 거짓말을 해서 러시아 대선 해킹에 관한 파일을 유출했다”

리얼리티 위너

먹튀검증사이트 전 NSA 계약자, 인터뷰에서 ‘비밀인 줄 알았지만 미국인들에게 봉사하기로 서약한 것도 알고 있었다’

도널드 트럼프가 2016년에 승리한 미국 대통령 선거에 러시아가 개입했다는 보고서를 유출한 혐의로 수감된

전직 정보 계약자는 자신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국가에 대한 사랑에서 행동했다고 주장했다.

리얼리티 위너는 일요일 CBS의 60 Minutes에서 방송된 인터뷰에서 “나는 배신자가 아닙니다. 저는 스파이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 나라가 상징하는 바에 대한 사랑으로 행동한 사람입니다.”

작년에 좋은 행동으로 감옥에서 풀려난 이후 그녀의 사건에 대한 가장 광범위한 발언에서 위너는 텍사스에서

가능한 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자신을 묘사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의 성(姓)과 그녀의 아버지가 “진정한 승자”를 가지기를 바라는 말장난 후.

30세의 그녀는 또한 트럼프가 보인 선거에 러시아가 개입하려는 시도에 대한 정보 보고서와 함께 조지아의 포트 고든 군대

기지에 있는 국가 안보국 계약자 사무실을 떠나기로 결정한 날에 대해 아마도 가장 자세한 설명을 했을 것입니다. 백악관에서 힐러리 클린턴을 이겼다.

리얼리티 위너

NSA 계약자 Pluribus International Corporation에서 일하는 위너는 러시아 군 정보 관리들이

투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중 하나 이상을 해킹하고 투표가 마감되기 전에 100개 이상의 지역 선거 시스템에 침입하려고

시도한 방법을 설명하는 “일급 비밀”이라는 문서를 인쇄했습니다. 2016.

그녀는 보고서를 그녀의 드레스 아래 팬티 스타킹에 집어넣고 문서가 Intercept 뉴스 사이트에 게시된 기사의 기초가 되기 전에 조지아의 Fort Gordon 육군 기지에 있는 사무실을 나섰다.

연방 당국은 위너가 해당 기사가 나온 지 약 1시간 만에 체포됐다고 발표했다.

트럼프 행정부는 1차 세계대전 당시 외국 분쟁이 발생했을 때 미국을 염탐하는 사람들을 처벌하기 위해 제정된 간첩법에 따라 그녀를 기소했습니다.

위너는 2018년부터 5년형을 선고하도록 요구한 검찰과의 거래에서 유죄를 인정했다. 그녀는 2021년 6월에 조기 석방될 권리를 얻었다.

위너는 일요일 인터뷰에서 기밀 자료를 보호하겠다는 맹세를 어겼는데, 이는 트럼프를 집권 집무실에 집어넣은

대통령 선거에서 혼란을 일으키려는 러시아의 노력에 대해 미국인들이 의도적으로 속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위너는 보고서가 클린턴이 패한 경주에 러시아가 개입했는지 여부에 대한 혼란이라고 일부 사람들이 주장한 바가 끝나기를 바랐다.

2010년부터 2016년까지 미 공군에서 복무한 위너는 “더 이상 진실이 아니었다”며 “대중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너는 유출이 민감한 정보를 얻기 위한 국가의 “소스와 방법”을 “배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위너는 “비밀인 줄 알았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나는 또한 내가 미국인들에게 봉사하기로 서약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길을 잃은 것처럼 느껴졌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