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마리우폴 공포영화 촬영한 의료진 석방

러시아, 마리우폴 공포영화 촬영한 의료진 석방

러시아

파워볼사이트 탈린, 에스토니아 (AP) — AP 통신 팀이 포위된 마리우폴 시에서 밀반출한 영상을 촬영한 유명한 우크라이나

의료진이 도시 거리에서 포로로 잡혀간 지 3개월 만에 러시아군에 의해 금요일에 석방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Yuliia Paievska는 우크라이나에서 그녀가 World of Warcraft 비디오 게임에서 선택한 별명인 Taira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녀는 바디 카메라를 사용하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군인을 포함하여 부상자를 구하기 위해 2주 동안 자신의 팀이 노력한 256GB를 기록했습니다.

그녀는 이 클립을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의 마지막 국제 기자인 AP 통신 팀으로 옮겼고, 그 중 한 명은 3월 15일 탐폰에 박힌 채로 도주했습니다.

러시아, 마리우폴 공포영화

Taira와 동료는 3월 16일 러시아군에 포로로 잡혔습니다. 같은 날 러시아의 공습이 도심의 극장을 강타해 약 600명이 사망했다고 AP통신이 전했다.

“너무나 큰 안도감이었다. 그런 평범한 말처럼 들리는데 무슨 말을 해야 할지조차 모르겠다”고 그녀의 남편 바딤 푸자노프가 금요일 늦게 AP에 말했다. .

감정을 참기 위해 심호흡을 했다. 푸자노프는 키예프 병원으로 가는 길에 그녀의 건강이 걱정되는 타이라와 전화통화를 했다고 말했다.

처음에 가족은 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라면서 조용히 있었습니다. 그러나 AP 통신은 밀수 비디오를 공개하기 전에 그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밀수 비디오는 궁극적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큰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했습니다.

푸자노프는 타이라가 러시아 군인과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보도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국정연설에서 타이라의 석방을 발표했다.

“이 결과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타이라는 이미 집에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를 해방시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역 관리, 언론인, 활동가, 인권 운동가를 포함하여 수백 명의 저명한 우크라이나인이 납치되거나 체포되었습니다.

러시아는 타이라를 민족주의자 아조프 대대에서 일하고 있는 것으로 묘사했는데, 이는 우크라이나가 우크라이나를 “데나지화”하려 한다는 모스크바의 이야기와 일치합니다.

그러나 AP는 그러한 증거를 찾지 못했고 친구와 동료들은 그녀가 수백 명의 전사가 체포되거나 살해되기 전에 Mariupol 철강 공장에서 최후의 저항을 한 Azov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영상 자체는 양측의 부상자들을 구하려는 그녀의 노력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3월 10일 녹화된 영상에는 우크라이나 군인이 구급차에서 대략적으로 구출한 러시아 군인 2명의 모습이 담겼다. 하나는 휠체어에 있습니다.

다른 한 명은 무릎을 꿇고 손은 등 뒤로 묶인 채 명백한 다리 부상을 입었습니다. 겨울 모자로 눈을 가리고 흰색 완장을 차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인이 그들 중 한 명에게 욕을 합니다. “진정해, 진정해.” Taira가 그에게 말합니다.more news

한 여성이 그녀에게 “러시아인을 대할 건가요?”라고 묻는다.

“그들은 우리에게 친절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대답합니다. “하지만 달리 할 수는 없었어요. 그들은 전쟁 포로입니다.”

Taira는 퇴역 군인을 위한 우크라이나 Invictus Games의 회원이었고, 그곳에서 그녀는 양궁과 수영에 출전할 예정이었습니다.

Invictus는 그녀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군 의무병으로 복무했지만 이후 제대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