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짧은 오프 시즌 후 NHL 주변에

또 다른 짧은 오프 시즌 후 NHL 주변에 훈련 캠프가 열립니다.

또 다른 짧은

오피사이트 뉴욕
훈련 캠프는 또 다른 짧은 오프시즌 후 목요일 NHL 주변에서 열립니다. 그것은 Colorado Avalanche의 스타 Nathan MacKinnon을 조금도 괴롭히지 않습니다.

하키 최고의 선수 중 한 명과 그의 팀 동료는 백투백 챔피언인 탬파베이 라이트닝을 꺾은 지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이미 빙판으로 돌아가 그들의 Stanley Cup 타이틀을 방어해야 할 때입니다.

MacKinnon은 “아직도 그냥 놀고 있는 것 같아요. “2주 쉬었다가 다시 스케이트를 타기 시작했어요. 그냥 재미있어요. 나는 그것을 즐기고 짧은 여름을 좋아합니다. 시즌이 다시 돌아오는 것 같아요.”

NHL은 재미있는 플레이오프를 마치고 마침내 정상 일정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가을로 접어듭니다. 이는 새로운 코치와 정규 루틴의 이점을 얻은 팀을 위한 전체 캠프를 의미합니다.

이는 결승 6차전과 첫 빙상 연습 세션 사이에 단 88일이라는 의미입니다.

탬파베이의 골키퍼 Andrei Vasilevskiy는 자신과 라이트닝이 3연속 여행에서 처음으로 결승전에서

패한 후 “이제 익숙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쉴 시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조금 힘들죠. 기본적으로 몇 주가 걸리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래, 나는 불평할 수 없다. 당신은 매년 여름이 짧기를 원합니다.”

서부 결승전에서 콜로라도에게 패한 후 코너 맥데이비드와 오일러스에게는 조금 더 길었습니다.

가동 중지 시간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McDavid는 “그 무엇과도 교환하지 않을 것”이며 Edmonton이

Jack Campbell을 추가하여 골키퍼 상황을 강화한 이후로 더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 다른 짧은

골키퍼 회전 목마의 몇 회전은 Avalanche가 New York Rangers에서 Alexandar Georgiev를 인수하고

컵 우승자 Darcy Kuemper가 워싱턴에 상륙하면서 끝났습니다. Kuemper는 2018년에 많은

사람들이 컵을 들어올린 새로운 팀원들과 합류하여 휴식 시간 단축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Kuemper는 “정말 독특한 여름이었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짧았는지 체육관으로 돌아가기

시작하고 훈련이 너무 짧을까봐 약간 걱정이 됩니다. 하지만 당신은 몸이 회복되지 않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당신은 이미 거기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코치

오일러스는 새로운 코치 아래 훈련 캠프에 정착하는 여러 팀 중 하나입니다. Jay Woodcroft는 2월에 임시 코치로 취임했지만 지금은 정규직입니다.

McDavid는 “그와 함께하는 캠프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는 시즌 중반에 훌륭한 활약을 펼쳤지만 감독으로서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 올해 중반에는 만질 수 없었던 부분이 그가 만지고 싶었던 부분이 있을 테니 올해는 다 만질 수 있을 거에요.”

Canucks의 감독으로 부임한 지 11개월이 지난 밴쿠버의 Bruce Boudreau도 마찬가지입니다

. 필라델피아의 존 토토렐라, 보스턴의 짐 몽고메리, 라스베가스의 브루스 캐시디, 댈러스의 피터 드보어, 플로리다의 폴 모리스,

시카고의 루크 리처드슨, 디트로이트의 데릭 랄론드, 뉴욕 아일랜더스의 레인 램버트가 모두 새롭게 일을 시작했습니다.

캠프 트라이아웃

약 40여명의 선수들이 이번 시즌 계약을 따낼 수 있는 프로 트라이아웃 계약으로 캠프에 참가하고 있다

. James Neal은 Blue Jackets에서 그 기회를 얻었고 Derek Stepan은 허리케인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캐롤라이나로 돌아왔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상황은 마크 형제가 1년 계약을 맺은 동시에 플로리다와 트라이아웃에 동의한 37세 센터 에릭 스탈(Eric Staal)입니다. 남동생 Jordan은 행사를 보기 위해 Pebble Beach의 18번 그린에서 Eric 및 Marc와 함께 있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