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폴트 신용 운영자는 세무 당국의

디폴트 신용 운영자는 세무 당국의 분노를 끕니다.
국세청(GDT)은 중앙 은행이 경고장을 발행한 후 세무 당국에 등록하지 않고 신용 운영자로 운영되고 있는 두 회사에 대해 캄보디아 국립 은행(NBC)에 법적 조치를 취하도록 협조를 요청했습니다. 지난주 말, GDT의 발표가 말했습니다.

디폴트 신용

GDT는 Happy Loan Cambodia Co Ltd가 부가가치세 번호 104005106으로 세무 당국에 등록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타이거론은 납세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반면 회사의 정보는 업데이트되지 않고 제출되고 납세도 되지 않았다.

보도자료는 “두 기업은 납세 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기업 정보를 업데이트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대출을 제공하고 서비스를 홍보하는 신용 ​​사업자로 운영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세금 및 은행 및 금융 기관에 관한 법률의 준수를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비즈니스 환경을 촉진하고 경쟁 형평성을 보장하는 것, 특히 법 집행의 높은 효율성과 효율성을 보장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GDT는 NBC 주지사에게 두 회사가 해당 세법을 준수하도록 검토하고 압박할 것을 요청했다고 덧붙였습니다.

NBC에 협력을 요청하는 GDT 서한은 통화 당국이 불법 대출 기관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하라는 성명을 발표한 지 11일 만에 발행됐다.

NBC는 다른 관할 당국과 함께 왕국의 은행법 및 금융 기관에 위배되는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 또는 개인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디폴트 신용

해피론캄보디아와 타이거론은 7일 또는 14일의 두 가지 기간으로 한 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50에서 $500까지 대출을 홍보했습니다.

안전사이트 Facebook에 게시된 게시물에 따르면 담보 없이 주민등록증만 있으면 됩니다.

“저희 회사는 빠른 상담으로 중소기업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시간 안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분증과 같은 간단한 서류”라고 해피론 캄보디아 포스트는 말했다.

회사에서 돈을 빌리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게시물에 표시되는 웹사이트 링크에 ​​이름을 등록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지 세금 컨설팅 기관 APV 캄보디아의 상무이사인 Chan Veasna는 어제 Khmer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해피론캄보디아는 오래전에 GDT에 등록된 기업이라면 세무공무원의 업데이트가 필요하며,

단, 절차 완료 후 최근 상무부(MoC) 및 GDT에 등록된 경우

“신고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 잘못이 있고 벌금/벌금은 준수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more news

공무원은 월별, 연간 또는 특허세와 같이 회사가 준수하지 않은 준수 사항에 따라 벌금/벌금을 측정할 것입니다.”라고 Veasna는 말했습니다.

Veasna는 Tiger Loan이 캄보디아 법률에 따라 법 요구 사항에 따라 정부 시스템에 등록해야 하기

때문에 소유주가 MoC 및 GDT에 회사를 등록하지 않았기 때문에 Tiger Loan도 벌금/벌금을 더 많이 받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