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퍼포머(25세)

드래그 퍼포머(25세), 필라델피아 바에서 공연 중 사망

지역 LGBTQ 커뮤니티에서 사랑받는 필라델피아 드래그 공연자가 월요일 밤 인기 있는 게이 바에서 공연을 하던 중 사망했습니다.

발렌시아 프라임(25)은 필라델피아 게이보후드 중심부에 있는 타부 라운지와 스포츠 바에서 공연을 하던 중 무대에서 쓰러졌다고 바 주인 제프리 소틀랜드가 말했다.

토토사이트 “오늘 우리는 공연계에서 매우 밝고 떠오르는 스타와 항상 그랬던 사람의 죽음을 애도합니다.

드래그 퍼포머

행사장은 SNS를 통해 “사랑과 긍정이 가득하다”며 “발렌시아 프라임에게 작별인사를 전하지만 당신이 무대에 가져다준 빛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드래그 퍼포머

소식이 전해지자 다른 출연자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트랜스젠더 여성인 프라임은 자신을 “필라델피아의 플러스 사이즈 댄싱 디바”라고 불렀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손실을 입었습니다. Valencia Prime은 재능 있고 유쾌한 사람이었습니다. 힘내세요, 자기야.” 성교육자이자 해학적인 연기자인 티마리 리(Timaree Leigh)가 트윗했습니다.

리는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NBC 뉴스에 “발렌시아와 함께 일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진심으로 그녀를 그리워할 것”이라며 “그녀는 재능 있고 재미있고 친절했고 정말 큰 에너지를 가져왔다. 그녀의 상실은 그녀가 영향을 미치고 영감을 준 모든 사람들에게 치명적입니다.”

본명이 Ian Morrison인 드래그 퀸 Brittany Lynn도 프라임을 기리기 위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공유했습니다.

많이 그리울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공연을 보러 오거나 나중에 ‘잘했습니다.’라고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Out & About은 항상 당신과 당신이 모든 사람을 위해 한 모든 일에 전념할 것입니다. 계속 돌리세요.” 그녀는 페이스북에 썼다.

본명이 Anthony Veltre인 드래그 아티스트 Aloe Vera는 종종 Prime과 함께 공연했습니다.

Veltre는 Facebook 메시지에서 “당신은 영원히 나의 빛입니다. 너 없이 계속 가는 법을 알았으면 좋겠어.

지금 상처를 받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었지만…

나와 나는 너 없이 땅에서 일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나는 내 마음 발렌시아의 모든 것을 당신을 사랑합니다. 집권하세요.”

Prime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대신하여 장례 비용을 위해 만든 GoFundMe 모금 행사가 초기 목표액인 $8,000를 초과했습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가 그녀의 어머니와 나머지 가족들이 그녀가 마땅히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적절한 기념을 그녀에게 줄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more news

“라고 GoFundMe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여러분의 친절과 지원이 크게 감사하고 있으며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것을 여러분 모두가 알기를 바랍니다.”

GoFundMe 모금 행사를 조직한 Nikita Sinnn Monroe는 Prime이 원래 뉴저지주 델란 출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필라델피아에 살고 있었다. Prime의 Facebook 페이지에 따르면 그녀는 졸업했습니다.

2015년 델란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뉴저지 벌링턴 카운티의 로완 칼리지와 필라델피아의 템플 대학교에 다녔습니다.

프라임의 어머니 크리스티아나 마커스-맥레이는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5년 전인 4월 2일 저녁 7시 58분에 둘째를 출산하고 오늘 장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적었다.

Marcus-McRae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