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망명 센터 재난: 주택 위기와 정치가

네덜란드 망명 센터 재난: 주택 위기와 정치가 Ter Apel 위기의 책임
실향민들은 네덜란드에 있는 Ter Apel의 망명 센터에서 여전히 불안정한 상태에 있습니다.
이주 전문가들은 네덜란드의 정치인과 주택 시설의 부족을 국가의 망명 접수 실패로 돌립니다.

네덜란드 망명

“스트레스, 불면증, 분노.

그것이 제가 지난 며칠 동안 겪은 일입니다.” 네덜란드에 망명을 희망하는 예멘에서 온 살레(이름 변경)가 말했습니다.

네덜란드의 흐로닝언(Groningen) 북부 지방에 있는 테르 아펠(Ter Apel) 정신병원 외부 진흙길에 찢어진 매트리스 위에 앉아 있다.

가장 크고 주요 망명 접수 센터 – 그는 그곳의 비인간적인 환경으로 인해 어떻게 자살 충동을 느꼈는지 설명했습니다.

“유럽에서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올해 7월에 예멘에서 열악한 생활 환경을 탈출했습니다.

저는 8월 초에 네덜란드에 도착하여 계속 가혹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테르 아펠 센터가 붐비는 이후로 3주 넘게 모기와 함께 밖에서 자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망명 신청을 하는 것조차 허락하지 않았고 이 모든 기다림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나는

자살하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고 그는 DW에 말했다.

Ter Apel의 과밀 및 건강 위험

네덜란드 망명

녹음이 우거진 테르 아펠(Ter Apel) 마을에 위치한 이 센터는 최대 2,0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난민들이 망명 신청 절차를 시작하기 위해 도착을 신고해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카지노 분양 그러나 지난 몇 주 동안 망명 절차의 관료주의와 센터의 과밀로 인해 7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밖에서 캠핑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주에는 3개월 된 아기도 센터에서 사망했습니다.

아기의 사망 원인에 대한 조사가 아직 진행 중이지만 네덜란드 적십자사의 Nicole van Batenburg 대변인은 DW에 센터의 건강 상태가 몇 달 동안 끔찍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건강상의 위험을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샤워를 할 수 없고 외부의 거친 환경에서 잠을 잤기 때문에 물집, 발 문제 및 피부 문제를 겪습니다.

일부는 심장 및 호흡기 문제도 겪었고 우리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이곳에 처음으로 기지를 마련한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마크 뤼테 네덜란드 총리는 “부끄럽다”며 주말 동안 상황을 통제하기 위한 몇 가지 조치를 발표했다.more news

지금까지 수백 명 이상이 버스를 타고 전국의 다른 피난처로 대피하여 아무도 밖에서 잠을 자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Saleh와 같은 일부 사람들은 주요 Ter Apel 센터에 망명 신청을 등록할 차례를 잃을까 두려워 떠나기를 거부했습니다. “나는 망명 서류를 받아야 하고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계속 기다릴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망명 신청자 접수를 위한 중앙 기관(COA) 이사회 의장인 Milo Schoenmaker에 따르면 현재 센터 내부에는 16,000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네덜란드 내각은 현재 센터에 거주하며 이미 망명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16,000명을 이송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