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군 동상을 기리는 미군 기지 새로운

남군 동상을 기리는 미군 기지, 새로운 이름을 얻을 예정

남군 동상을

카지노검증사이트</p 젊은 흑인 장교로서 Troy Mosley는 1995년 조지아의 Fort Benning에 도착하여 31세의 나이에 300명의 중대를 지휘하게 되었습니다. 노예 제도를 옹호하기 위해 싸운 남부 동맹 장교는 그를 잃지 않았습니다.

은퇴한 중령이자 작가인 Mosley는 이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흑인 미국인이자 흑인 육군 장교로서 그것이 나에게 말한

것은 내가 포함되는 것이 의미가 없거나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은혜로만 미국인이 되었지만 테이블에서 환영받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

20년 이상 후, Fort Benning은 미국 남부에 있는 9개의 군사 시설 중 하나입니다. 의회에서 위임한 위원회는 기지의 새 이름을 제안했습니다.

베닝 요새는 한국과 베트남에서 복무한 할 무어 중장과 그의 아내 줄리아의 이름을 따서 무어 요새가 됩니다.

선발 과정에서 일부는 한국과 베트남에서 복무한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4성 장군인 Roscoe Robinson Jr.의

이름을 따서 Fort Benning의 이름을 바꾸려고 했습니다. Mosley는 명명 위원회가 잠재적인 반발을 피하기 위해 그것에서 멀어졌다고 생각합니다.

편협에 반대하는 시민이라는 단체의 회장인 모슬리는 “군을 ‘깨어난 조직’이라고 비판하는 선출직 관리들이 있습니다.

“그 비판의 대부분은 군 복무를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선출직 공무원들에게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군대가 미국의 가장 위대한 능력주의의 구조와 뼈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거버넌스 시스템에 대한 공통된 믿음을 위해 모이고 있으며, 그들은 그것을 방어하기 위해 기꺼이 목숨을 걸고 있습니다.”

남군 동상을

이 제안은 여성, 아프리카 계 미국인, 라틴계 및 아메리카 원주민을 포함한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을 위해 육군 시설의 이름을 바꿀 것입니다.

남군 사령관 Robert E. Lee 장군의 이름을 딴 버지니아 요새는 한국과 베트남에서 복무한 은퇴한 Arthur Gregg 중장과

세계 대전에서 복무한 Charity Adams 중령을 기리기 위해 Fort Gregg-Adams가 되었습니다. 전쟁 II. 둘 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입니다.

텍사스주 포트 후드(Fort Hood)는 남부연합 장군 존 벨 후드(John Bell Hood)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최초의

히스패닉계 미국인 4성 장군인 Richard E. Cavazos의 이름을 따서 포트 카바조스(Fort Cavazos)로 개명되었습니다.

버지니아 주 포트 A.P. 힐은 남북 전쟁 공로로 명예 훈장을 받은 육군 최초의 여성 외과의사 메리 워커 박사를 기리기 위해 포트

워커가 되었습니다.

버지니아 주 포트 피켓은 남부 동맹 소장인 조지 피켓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제2차 세계 대전 중 독일군과 싸운 후

명예 훈장을 받은 아메리카 원주민의 기술 상사 반 T. 바풋의 이름을 따서 포트 바풋으로 개명되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