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부족한 상황에서 로타바이러스

나이지리아, 부족한 상황에서 로타바이러스 백신을 국가 백신 프로그램에 통합

나이지리아

토토 구인 2012년 4월 27일 가나 Nkyenoa 마을에서 Global Alliance for Vaccines and Immunization 직원이 어린이에게 로타바이러스 백신을 접종하고 있습니다. WHO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최대 200,000명의 어린이가 설사병으로 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부자, 나이지리아 —
나이지리아는 이번 주에 국가 프로그램에 로타바이러스 백신을 추가하여 설사병으로 인한 연간 50,000명의 어린이 사망을 예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출시는 카메룬, 케냐, 세네갈, 탄자니아와 같은 국가에서 백신이 부족한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월요일 출시는 아프리카 백신 주간을 기념하는 날짜와 일치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 유엔아동기구, 나이지리아 보건부 관계자들이 수도에서 열린 출범식에 참석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많은 어린이들이 무료로 백신을 접종받았고, 당국은 시민들에게 이 백신을 수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National Primary Health Care Development Agency의 Faisal Shuaib 사무총장은 “다른 백신을 접종할 때 백신을 접종할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기회를 포착해야 합니다. 이 바이러스로부터 보호될 것입니다.”

나이지리아

로타바이러스는 5세 미만 어린이의 설사병의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WHO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최대 200,000명의 어린이가 이 질병으로 사망한다고 말합니다.

당국은 경구 백신이 나이지리아에서 심각한 설사 사례의 최대 3분의 1을 예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WHO 국가대표 Walter Kazadi Mulombo도 출범식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로타바이러스 백신의 도입은 로타바이러스로 인한 설사병으로 매일 죽어가는 어린이의 수를 줄이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번 달에 거대 제약회사인 GlaxoSmithKline은 제조상의 어려움으로 올해 로타바이러스 400만 도즈의 부족과 배송 지연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GAVI-the Vaccine Alliance에 따르면, 회사는 이미 2022년에서 2028년 사이에 로타바이러스 백신의 전달을 1천만 개까지 줄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나이지리아 국립 제약 연구 개발 연구소의 연구원인 Moses Njoku는 부족이 나이지리아에 도전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Njoku는 “우리가 내부 잠재력을 사용한다면 이들의 박멸 문제가 나이지리아와 같은 국가에 위협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알려진 백신의 생산뿐만 아니라.”

Njoku는 또한 당국이 낭비를 피하기 위해 배치로 로타바이러스 백신을 배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적시에 수입되지 않을 것”이라며 “일부 제품은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로 배송될 수 있다”며 “그래서 결국 10,000회분까지 사용하지 못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공급망 관리 시스템도 매우 열악합니다.”

당분간 당국은 가능한 한 많은 어린이에게 예방 접종을 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