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이리온 납치 용의자 ‘말 안 함’

나오미 이리온 납치 용의자 ‘말 안 함’ 가족들은 그녀가 다쳤다고 믿을 이유가 없다고 오빠는 말한다.

나오미 이리온

FBI는 나오미 이리온 의 행방에 대한 정보에 대해 1만 달러의 현상금을 내걸고 있습니다

실종된 네바다주 나오미 이리온(18)에 대한 수색작업이 계속되고 있다. 그녀의 납치 용의자가 보석 심리를 위해
수요일 법정에 출두할 준비를 하고 있다.

리옹 카운티 보안관실에 따르면 트로이 드라이버(41)는 1급 납치 혐의로 기소됐으며 현재 75만달러의 보석금을
받고 수감돼 있다. 이리온은 여전히 행방불명 상태이고 FBI는 그녀의 행방에 대한 정보에 대해 1만 달러의 현상금을 내걸고 있다.

아이언의 동생 케이시 밸리는 폭스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나오미가 다쳤거나 살아있지 않다고 믿을 이유가 없다고 확신했다”며 “그래서 우리 가족에게는 여전히 희망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 가족에게는 아직 희망이 있습니다. 나오미가 살아있고 아직 어딘가에 있다고 느껴요 그리고 그녀는 집에 오길 원하고 우리는 그녀가 집에 오길 원해요. 추측성 댓글을 많이 달아주시네요.”

밸리는 드라이버는 말을 하지 않고 있으며 용의자가 수요일 보석 심리에서 진술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월마트 주차장에서 납치된 네바다 여성 실종 우려, 용의자 비디오 영상 공개

뉴스4와 폭스11 리노에 의해 입수한 현지 기록에 따르면, 운전자는 1997년 살인 사건을 은폐하는 것을
도운 혐의로 15년형을 선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리옹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은 범죄 기록을 공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밸리는 “그가 말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그리고 그것은 일종의 추측이다… 이 용의자는 형사사법제도에 정통하다”고 말했다.

나오미 이리온 납치 용의자 트로이 드라이버입니다 (용군 보안관 사무소)
이 10대는 3월 12일 오전 5시 이후 네바다주 펀리의 월마트 주차장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다. 그곳은
그녀가 보통 차를 주차하고 직원 버스를 타고 파나소닉 공장에서 배터리를 제조하는 직장으로 가는 곳이었다. FBI는 그녀가 주차장에서 “구체적이지 않은 남자에 의해” 납치되었다고 말했다.

이리온의 형은 용의자에 대한 개인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이나 드라이버와 접촉한 사람은 라이온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의 FBI에 연락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실종자 나오미 이리온의 가족은 수색작업을 돕기 위해 남아프리카에서 네바다로 이동한다.

그는 “이 용의자에 대해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사람은 언제든지 라이온 카운티 보안관이나 FBI와 연락을 취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나오미 이리온 납치 용의자(라이언 카운티 보안관)
LCSO는 Irion의 납치와 관련된 것으로 생각되는 Chevy 픽업 트럭을 찾고 있었다. 3월 25일, 보안관 사무실은 “관련됐을 가능성이 있는 압수된 픽업트럭을 회수했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자 그룹은 토요일 이리온이 납치된 장소와 용의자가 사는 곳을 기준으로 네바다주 펀리와 팔론 사이의 어딘가에서 모일 것이다. 이리온의 가족은 아직 구체적인 회의 장소를 정하지 않았다.

밸리는 “이 두 마을 사이에는 많은 공지가 있다”고 말했다.

나오미 이리온(라이언 카운티 보안관)
화요일 리옹 카운티 보안관실이 공개한 보안 카메라 화면에는 그녀의 납치 용의자가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청바지에 회색 후드 맨투맨을 입은 남자가 인근 노숙자 캠프에서 월마트 주차장으로 걸어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당국은 용의자가 이리온의 차량 운전석에 탄 뒤 나오미를 조수석에 태운 채 알려지지 않은 방향으로 떠났다고 밝혔다.”

용의자는 “차량과 전조등 바로 앞을 걸어가는” 장면에서 볼 수 있었다.

부보안관들은 아이언의 실종 신고 이틀 뒤인 3월 15일 4도어 세단인 아이언의 차량을 찾아냈다. 그녀의 버려진 차량에서 발견된 증거물들은 그녀의 실종이 본질적으로 범죄라는 것을 암시했다.

나오미 이리온

이리온은 2021년 8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밸리와 함께 살고 있는 네바다로 이사했다.

나오미의 아버지인 허브 이리온과 어머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있지만 딸을 찾기 위해 이번 주에 네바다로 여행을 갔다. 허브 이리언은 미국 국무부에서 외무부로 근무하고 있다. 이리온족은 독일과 러시아를 포함한 많은 외국에서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