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 개스켓 상대로 연속 안타 행진

나달 개스켓 상대로 연속 안타 행진

나달 개스켓

토토사이트 런이 계속되면서 스페인 선수가 중앙 무대를 차지합니다.
라파엘 나달(Rafael Nadal)이 토요일 US 오픈에서 중앙 무대에 서며 4회 챔피언 리처드 개스케(Richard Gasquet)를 상대로 자신의 완벽한 기록을 18승으로 늘리려고 합니다.

36세의 이 선수는 금요일에 23개의 메이저에서 경력을 마감한 Serena Williams에게 감정적인 작별을 고한 Arthur Ashe Stadium의 스타 어트랙션입니다.

세계 3위인 나달과 가스케는 불과 15일 차이로 태어났지만 그들의 경력은 다른 궤적을 누렸습니다.

프로 서킷에서 나달과의 17번의 만남에서 17번의 패배와 함께 이 프랑스인은 어린 시절 라이벌을 상대로 마지막 31세트를 내주었다.

Gasquet은 “우리는 둘 다 36세이지만 회복 면에서 동등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달은 복부 부상으로 윔블던 준결승에서 탈락한 뒤 단 1경기만에 US오픈에 진출했다.

뉴욕에서 그는 첫 두 경기에서 모두 개막 세트를 놓쳤습니다.

Fabio Fognini를 상대로 그는 자신의 라켓이 코트에서 튀어 나와 코에 부딪혀 부상을 입었습니다.

나달 개스켓

나달은 또한 앞으로 몇 주 안에 부부의 첫 아이를 출산할 아내인 메리 페렐로(Mery Perello)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언론은 그녀가 예방 조치로 병원에 입원했다고 주장했다.

나달은 “아내는 괜찮지만 결국 이런 상황은 집을 비울 때 관리하기 더 어려운 상황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카라즈가 신발을 부수다

나달의 그랜드 슬램 후계자로 널리 알려진 카를로스 알카라즈(Carlos Alcaraz)는 신발 하나를 부러뜨렸음에도 불구하고 올해의 시즌 47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9세의 3번 시드가 미국의 젠슨 브룩스비를 46명의 승자 뒤에서 6-3, 6-3, 6-3으로 이겼다.

2021년 8강에 진출한 Alcaraz는 경기 중 공에 닿기 위해 미끄러지다가 테니스화 중 하나를 부러뜨렸습니다.

“이거 세 번째다. 보시다시피 슬라이딩을 많이 해요.” 그가 말했다.

영국의 7번 시드인 Cameron Norrie가 덴마크의 10대 Holger Rune을 7-5, 6-4, 6-1로 편안하게 이겨 4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여자 조 추첨에서 21번 시드 페트라 크비토바는 2개의 매치 포인트를 선방한 후 9번 시드 가빈 무구루자를 제압했습니다.

크비토바는 5-7, 6-3, 7-6(12/10)을 뚫고 미국의 제시카 페굴라를 꺾고 8강 진출을 노린다.

윔블던 2회 챔피언인 크비토바(Kvitova)는 미국의 전설이 5개의 매치 포인트를 저장한 후 3라운드 동점에서 결국 탈락했을 때 세레나 윌리엄스에게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US 오픈 8강에 2차례 진출한 크비토바는 “세레나가 어떻게 매치 포인트를 절약하는지 보았고 오늘 똑같이 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Muguruza는 체코와의 7번의 맞대결에서 6번째로 패배하여 토너먼트에서 상위 10위권 여자 시드 중 4개만을 남겼습니다.

토요일 늦게, 세계 1위이자 프랑스 오픈 챔피언인 Iga Swiatek은 시드가 없는 미국의 Lauren Davis와 맞붙어 두 번째 연속 4라운드 자리를 노립니다.
Swiatek은 Slams에서 상위 100위 밖의 선수에게 패배한 적이 없습니다.

2021년 4강에 진출한 6번 시드인 Aryna Sabalenka는 Kaia Kanepi와의 ​​2라운드 경기에서 승점 2점을 절약했습니다.

벨라루스인은 윔블던 챔피언 엘레나 리바키나를 1라운드에서 꺾고 랭킹 131위인 프랑스 예선전 클라라 부렐과 맞붙는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