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석유 및 가스 가격은 매우

글로벌 석유 및 가스 가격은 매우 변동성이 심했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글로벌

지난 2년 반 동안 세계 석유 및 가스 가격은 수요 충격과 공급 충격을 겪었으며 때로는 동시에 두 가지를 모두 겪었습니다.

에너지 시장의 그로 인한 변동성은 신중한 세계 경제의 반영이자 축소판입니다.

브렌트유 가격은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2019년 말 배럴당 68달러에서 2020년 4월 배럴당 14달러로 하락했다.

2년 후인 2022년 3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면서 유가가 배럴당 133달러까지 치솟았다.

이제 미국의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면서 다시 하락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 경제가 코로나19 제로 정책으로 인한 침체에서 회복되면 가격이 급격히 상승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이며 정책 입안자들은 이 시장 혼란에 직면하여 환경 지속 가능성을 어떻게 주시할 수 있습니까?

석유 및 가스 가격이 변동성이 큰 한 가지 이유는 에너지에 대한 단기 수요가 가격 변화보다

성장 변화에 훨씬 빠르게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에너지 쇼크가 발생하면 시장을 청산하기 위해 엄청난 가격 변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 그리고 팬데믹은 모든 충격의 어머니였으며,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가장 큰 지속적인 수요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코비드-19 이전에는 세계 석유 수요가 하루 약 1억 배럴이었지만 폐쇄(및 ​​공포)로 인해 수요가 하루 7500만 배럴로 급감했습니다.

글로벌

공급업체는 공동으로 꼭지를 충분히 빨리 끌 수 없었습니다(분출하는 유정의 속도를 늦추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2020년 4월 20일, 저장 시설이 압도되고 공급업체가 덤핑 패널티를 피하려고 함에 따라 유가는 배럴당 마이너스 37달러까지 떨어졌습니다.

새로운 석유 및 가스 생산에 대한 투자는 부분적으로 화석 연료에서 경제 발전을 유도하려는 세계적인 이니셔티브에 대한 대응으로

팬데믹 이전에 이미 약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 은행은 상대적으로 깨끗한 에너지원인 천연 가스와 관련된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화석 연료 탐사에 더 이상 자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환경, 사회, 거버넌스 투자 및 규제로 인해 석유 및 가스 프로젝트의 자금 조달 접근이 감소하고 있으며,

이는 물론 요점입니다. 정책 입안자들이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실현

가능한 전환 계획을 세웠다면 그것은 완벽하게 괜찮지만 특히 미국과 아시아에서는 이것이 도전이었습니다.

석유, 석탄 및 천연 가스는 여전히 세계 에너지 소비의 80%를 차지하며, 이는 파리 기후 협정이 채택된 2015년 말과 거의 같은 점유율입니다.

유럽과 현재 미국(Joe Biden 대통령 아래)의 정책 입안자들은 이 10년 동안 녹색 에너지를 가속화하려는 칭찬할 만한 야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이후 반등에 따른 석유 수요의 V자 회복, 서구 주도의 러시아 제재로 인한 에너지 공급 혼란에 대처할 계획은 사실상 없었다.

얼마 전만 해도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의 화석 연료 생산 성장을 방해하기 위해 행정부의 권한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해외 공급업체, 특히 사우디아라비아에서조차 이전에 인권을 이유로 외면했던 공급업체로부터 더 높은 생산량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미국의 석유 생산을 제한하는 동시에 다른 나라의 생산량을 흡수함으로써 선을 행하는 것은 환경에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유럽은 적어도.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