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의 변화를 강요하는 인도 여성 장애인 선수의 새로운 물결

관점의 변화를 강요하는 인도 여성 장애인 선수의 새로운 물결
밝고 쾌활하며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능숙하게 스크롤하는 19세의 Palak Kohli는 다른 십대들과 똑같습니다.

그녀가 배드민턴 코트에 나올 때까지입니다. 그녀가 터무니없이 빠른 랠리, 포핸드 및 백핸드를 통과하면서 쇼에서 운동 능력을 흡수하는 데 잠시 시간이 걸립니다. 변신은 거의 마법에 가깝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팔이 덜 발달된 상태로 태어난 팔락은 지난 여름 도쿄 장애인 올림픽에서 최연소 인도 장애인 배드민턴 선수였습니다. 그녀가 있는 곳까지 가는 험난한 여정이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인도 주변의 많은 작은 마을과 마을에서는 장애인 스포츠에 대한 인식이 거의 없습니다. Palak과 그녀의 부모는 2016년 이전에 장애인 배드민턴이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도 없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1년 후, 그녀는 자신의 미래 코치가 될 ‘낯선 사람’을 우연히 만난 후 처음으로 라켓을 잡았다. 2019년까지 그녀는 첫 국제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more news

“어렸을 때 나는 어떤 운동도 할 생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어디에서나 내 장애 때문에 운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 말을 듣곤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관점의

“하지만 나는 나 자신에게 도전하기로 결심했다. 장애를 초능력으로 바꾸었고 장애인 배드민턴이 내 인생을 바꿨다.”

Palak은 규범에 도전하고, 역사책을 다시 쓰고, 메달을 획득하고, 주변 사람들이 장애와 성에 대한 관점을 바꾸도록 강요하는 인도의 새로운 여성 장애인 선수 무리 중 하나입니다.

Avani Lekhara는 또 다른 사람입니다. 또한 19세의 그녀는 도쿄에서 패럴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최초의 인도 여성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여자 10m 공기소총 입식 SH1 부문에서 우승한 데 이어 50m 소총 3자세 SH1 경기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10세의 나이에 교통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된 그녀는 총격으로 새로운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사격장에 경사로가 없고 맞춤형 장비도 부족하고 사고로 인한 심각한 정신적 외상 등 많은 장애물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야망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상쾌한 겨울 아침 자이푸르 시에서 그녀를 만나면 그녀가 왜 정상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승려의 규율, 매의 중심, 현자와 같은 철학, 완벽을 추구하는 자세. 그녀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고 후 내 세상은 완전히 뒤집어졌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누구랑 얘기하고 싶은 기분이 아니었어요. 10살 어린애한테 뭘 기대해요? 사고 전에는 내성적이었는데 점점 내성적이 됐어요.

“전환점은 촬영이었어요. 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하지만] 항상 행복한 것은 아니다. 매일 거울 앞에 가서 이렇게 말해야 한다. ‘이것이 내 몸이고, 나는 이 몸을 사랑한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그럴 자격이 있어.'”

BBC 올해의 인도 스포츠우먼
Lekhara(맨 오른쪽, 안경 착용)는 2021년 BBC 올해의 인도 스포츠우먼 후보 중 한 명입니다.
올해의 인도 스포츠우먼: 후보
인도의 많은 스포츠 여성은 운동선수로서의 경력을 추구하기로 결정할 때 여전히 사회적 반대와 성차별에 직면해 있습니다. 빈곤과 시설 부족도 큰 걸림돌이다. 장애인 여성 운동선수는 이 모든 것 이상을 극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