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은 FBI의 급습 이후 트럼프를

공화당은 FBI의 급습 이후 트럼프를 중심으로 집결하고 있다. 바이든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워싱턴 —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둘러싼 공화당의 FBI 급습 이후 집회는 또 다른 정치인인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의도치 않게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

밤의민족 백악관 관리들과 당 요원들에 따르면 바이든은 범죄 수사의 정치를 감히 건드리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공화당은 FBI의

그러나 대부분의 민주당원들이 2024년에 다른 후보자를 원할 때 트럼프에 대한 공화당의 상승은 현 대통령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공화당은 FBI의

민주당원들이 트럼프를 더 많이 볼수록 그들은 바이든을 2024년 최고의 선택으로 생각합니다.

민주당 의원들과 당의 이념적 스펙트럼 전반에 걸친 공작원들이 말했다. 한 사람은 최근의 사건들로 인해 대통령이 올해 재선 출마를 발표할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덧붙였습니다.

브래드 하워드는 “공화당에서 트럼프의 주가가 오르면 민주당에 대한 바이든의 주가도 상승한다”고 말했다.

하원의 온건한 Blue Dog Coalition 회원의 로비스트이자 전 보좌관.

“트럼프 대통령이 여전히 요인이라면, 그것은 바이든 대통령과 그의 재선에 대한 지속적인 이익입니다.”

“헤비급 싸움”의 전망은 “바이든과 트럼프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고 바이든에게 흥분하지 않는 진보주의자들을 화나게 하지 않기 위해 익명을 조건으로 말한 저명한 하원 진보주의자가 덧붙였다.

미 연방수사국(FBI)이 트럼프의 마라라고 자택을 수색한 데 대한 공화당의 대응은 “두 사람 모두 지명을 보장하는 것 외에는 없다”고 의원은 말했다.

전직 대통령에 대한 전례 없는 수사는 바이든과 트럼프에게 미로 같은 정치적 위험과 기회를 만들어 냅니다.

트럼프에게 가장 큰 위협은 기소 또는 유죄 판결로 인해 유권자들에게 독이 되는 것입니다.

바이든은 트럼프가 기소되기를 바라는 당파와 그러한 움직임을 정치적 적을 부당하게 표적으로 삼는 권력 남용으로 볼 수 있는 유권자 사이에서 줄타기를 해야 합니다.more enws

바이든은 법무부 관리들이 스스로 말하거나 행동하도록 하는 신중하고 전통적인 방식을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든의 스타일도 아니다.

법무부가 자신의 정치적 이익을 위해 하는 일”이라고 익명을 요구한 백악관 측 소식통이 말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트럼프는 공개석상에서 자신의 법무장관을 자주 질책하고 자신의 정치적 이익에 부합하는 법적 조치를 취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는 제프 세션스(Jeff Sessions) 법무장관이 수사를 거부했다고 비난했다.

트럼프와 러시아의 관계와 2016년 경쟁자인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을 범죄 혐의로 기소하지 않은 점. 임기가 쇠약해지는 몇 주 동안,

트럼프는 2020년 대선에서 바이든에게 패했을 때 자신이 사기의 희생자였다고 거짓 선언하도록 법무부 관리들에게 압력을 가했다.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에서 트럼프의 역할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에 출석한 여러 관리들의 증언에 따르면.

바이든이 트럼프에 대한 법적 조치를 명시적으로 정치화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은 그가 공화당의 2024년 유력 후보에 대한 연방 소송에서 이익을 얻을 것인지에 대한 질문과 다릅니다.